|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진짜재미나드라예술이다정말재미나드라
|
     |
쟌이~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넘넘잼있돠
|
     |
희철홈지기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의 아픔을 간접적으로 나마 느낄 수 있었다
|
   |
심술이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택시드리벌,기막힌사내들,간첩리철진...이제는 JSA...신하균 우리나라영화계의 별이다
|
     |
신하균팬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잼없어 지루해 이병헌 누가 병헌이 아니랠까바..열라 잼없어
|
 |
이병헌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조국에 가슴을 느꼈다
|
     |
싸나이38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잼 없을줄 알았는데, 어케되니 작품상, 각본상, 촬영상, 감독상정도는 줘야 되갔지요
|
     |
발강호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념이 아닌 인간을 생각하게 하는 영화
|
    |
azure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감동 분단의슬픔 흐흐흐 현실이 슬픔다
|
    |
전문가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역시~나만이런느낌이드는건아니꺼야~
|
   |
이쁜이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 감동적이다...가슴에 남는 영화...
|
     |
좋아!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너 혈액형 모야? 내 혈액형은 韓民族
|
     |
commete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자리를뜰수없다는 그 느낌..태어나첨으로 느꼈습니다..감동감동~
|
     |
대박!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별한개 주는자식들- 미친 냉전주의자들,좃선일보와 딴나라당의 끄나뿔들?
|
     |
이런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너무나보고싶어랑
|
     |
ㅜ.ㅜ
|
00-09-1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