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공동경비구역 JSA 웃기면서도 가슴 한구석이 뭉클한 느낌이 든다...... 이런 아픔을 누가 만들게 했는지,,,   pobi2104 00-09-12
공동경비구역 JSA 영화가 끝나고 자막이 흐르고 어쩔수 없이 일어나면서 자꾸 뒤를 볼아본다... 살아있는 영화다.   심이 00-09-12
공동경비구역 JSA 이제까지 본 한국영화 중 최고 점수 주고 싶은 영화....   아롱이 00-09-12
공동경비구역 JSA 말을 할 수 없었다. 눈물이 날 것 같아서....   성채 00-09-12
공동경비구역 JSA 정말 재미있는 영화였어여.....쉬리보다 더 좋은 점수를 주구 싶네요   재밌쪄... 00-09-12
공동경비구역 JSA 이영화보면 첫째 웃기고 둘째 남북분단현실을느끼고 셋째 초코파이가 먹고싶어진다   오리온 00-09-12
공동경비구역 JSA 쥑인다.....   오호 00-09-12
공동경비구역 JSA 오랫만에 잼있는 한국영화를 봤다.정말 오랫만에..잼있기두하고 찡하기도 하고..   호호 00-09-11
공동경비구역 JSA 현실성과는 거리가 있지만, 전달하고자하는건 느껴진다. 코믹하지만 찌릿한 영화   hk222 00-09-11
공동경비구역 JSA 한국영화 절대 안본다는 친구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영화.   푸른산 00-09-11
공동경비구역 JSA 더 이상의 한국영화는 나올수 없다...... 당분간은~~~~   동미니 00-09-11
공동경비구역 JSA ...........................말이 필요 없다!!!   덕구성 00-09-11
공동경비구역 JSA 서로 죽으라고 총을 쏴대는 장면에서 눈물 짓게 만드는 영화 또 있을까...   양재화 00-09-11
공동경비구역 JSA 다 보고 나면, 뭔가가 가슴에 맺혀서 아무 말도 못하게 한다   김봉선 00-09-11
공동경비구역 JSA 정말...이지...가슴 찡하면서도...웃을 수 있는 영화다...   하늘느낌 00-09-11
이전으로이전으로181 | 182 | 183 | 184 | 185 | 186 | 187 | 188 | 189 | 19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