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누가 죽건 말건... ... . 분단의 현실은 진실을 원하지 않는다...
|
    |
fre0043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어려서잘느끼지못했던분단의 아픔이 가슴저리게느껴졌다..감동적이다..
|
     |
hunyoung93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가까운...그러나 먼 우리민족!!!! 이영애를 왜 캐스팅했을까?? 어설픈 캐스팅 아니었나??
|
     |
skath0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감동적이다... 끝나고나서도 여운이 많이남는영화다.
|
     |
sunshine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26살의 내짧은 생에 있어서 최고라고 자부할수 있는 영화!!
|
     |
JSA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웃겨서 울고 감동받아서 울고.....송강호짱이닷!!
|
     |
미달이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헐리웃영화를 능가하는 한국영화의 또다른 가능성... 그야말로 JSA는 한국영화의 또다른 도전이다...
|
     |
아트걸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나도 그곳에 근무했었다...
|
    |
!!!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영애 죽어라.
|
 |
곽민석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영애,이병헌의 멋진연기 넘넘 멋있어라~ 쉬리는 물러가라!!
|
    |
사랑이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불쌍한 사병들... 사병은 왜 맨날 총알받이가 되어야 하는가?
|
     |
예비역병장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남북은 한 민족이다. 아주 인간적인 영화
|
     |
경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박찬욱 감독...이제 우린 그에게 주목해보자..
|
     |
히로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웃음이 있는 사람들과 슬픔이있는 JSA
|
     |
winsight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 이후 최고의 영화..한국영화가 날개를 달았다!
|
     |
빵!!!
|
00-09-1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