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미... 감동...꼭 보셔야해요....꼭!
|
     |
*^^*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가슴에 눈물 한방울을 맺게하는 그런 영화.. 그것이 JSA다..
|
     |
배시시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 스무자로는 표현할 수 없는 영화이다.. 한마디만.. '쉬리'보다 낫더라..
|
     |
신하균넘좋아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가슴이 뭉클한...현실을...넘 감동 깊게 봤어요
|
     |
영화광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혼자만간직하고픈영화로서..연기에 진한맛을느끼고싶다
|
     |
혼자만이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송강호의 연기가 관객 전체를 압도합니다.
|
     |
sharuc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광고보다 더 슬푸고 감동적인 영화,,+ 김광석의 음악이..
|
    |
키지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너무도 멋진.... 김광석 노래가 지금도 귓가에 들린다...
|
     |
sundrops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무슨 영화인지.....참나.... 어쨌든...
|
     |
똥무이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영애의 소령역 넘 멋지고 진지해진 송강호의 연기가 빛을 발하는.. 이병헌도 해냈다.
|
     |
LKS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감동의물결이 파도를 치는 영화 정말 멋진영화입니다.
|
     |
금다래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허허..남자가 되어 더 허탈하게 웃고싶었다.
|
     |
SABEL HA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승부수가 있는 영화...
|
     |
GARIMTO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 모처럼만의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영화...짱
|
     |
^^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모처럼 엔딩장면이 맘에드는 영화....단,이영애는뭐였지?
|
    |
공동찬사구역
|
00-09-1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