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마지막 장면에서.....우연이었을까..그들의 만남! ....이미 그들은 하나였던 것이다.
|
    |
희야...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그곳엔 정이 있었다
|
    |
yoom79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리만이 느낄수 있는 감동...영화자체는 글쎄...
|
   |
경쥐니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 가버려!!!!
|
     |
강민철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보다 한국의 감성을 잘살렸다..꼭 보시길..!!
|
     |
천재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미 + 감동 최고당
|
     |
jsa짱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올해 최고의 영화, 더이상 재론의 여지가 없다.
|
     |
영화랑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미+감동 200% 정말 기대이상이었다.
|
     |
aqua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푸훗...."따뜻하구만" 이 대사..진짜 짱이다..
|
     |
이승환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광석이는 왜그렇게 빨리죽은거야? 이영화도 못보고
|
     |
감동이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여화의 자존심!!! 왜 쉬리가 최고가 될수있었는가 그건 JSA가 없었기 때문!!!
|
     |
BESTofBEST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이지.. 내 생애 이런영화를 볼 수가 있다니!!!! 쉬리좃밥
|
     |
정말이지..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숨이 막힌다... 이런 영화를 볼 수 있었다는 것 만으로도..
|
     |
신하균팬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게 뭐야 정말 싱망이다. 잼없어
|
 |
....
|
00-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젠헐리우드부렵지않다.왜 이영화가있으니까.정말잘만들었다.한국영화에발전을..
|
     |
영화사랑
|
00-09-1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