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누가 쉬리를 대박이라고 하는가.. 이영애가 웃지만 않았더라도 만점인 영화
|
     |
한국인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채플린 같은.. 재밌지만 그냥 웃을수만은 없는 영화
|
     |
기냥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웃음뒤에 무언가를 남기려한것 같은... 여튼잼있당
|
     |
하나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난 또 보러 간당-----! 자꾸만 보고 싶어지는 영화.
|
     |
화이트로즈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연기자의 연기력이 옥에티인 따뜻한 감동의 영화
|
     |
순대친구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스토리만좀보강되었으면10점
|
     |
나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미있으면서도 가슴아픈 영화다.
|
    |
??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안 보면 후회할껄!! 정말 아깝지 않은 영화이다
|
     |
순이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따뜻한 웃음과 가슴이 찡한 영화
|
     |
지니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영화인지 알수가 없다.
|
 |
서비스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통쾌한 웃음뒤에 숨어있는 먼가가 있다..
|
     |
세희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
|
     |
깜장독수리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송광호가 아니라 송강호입니다.
|
     |
nks7221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송광호.. "따뜻하구만.." 따뜻한 감동을 주는 영화.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영화가 드디어 나오는구나..
|
     |
따뜻하구만
|
00-09-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감동과 재미를 두루두루 갖춘 영화
|
     |
eYUn
|
00-09-1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