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억지로 짜 맞춘 쉬리보다 훨 낫다. 남북 분단의 서글픈 현실 & 젊은이들의 방황과 고뇌 사랑과 우정...*
|
     |
펄잼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념을 뛰어넘은 인간애.....송강호님이 한국영화 배우라는 사실이 자랑스럽습니다.
|
    |
식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진지함과 긴박함속에서 배꼽을 잡지안으면 안될 웃음을 줄줄은 아무도 예측하지 못햇다 진짜 웃기다
|
     |
양째~뽕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주위의 호평보다 평범한 영화
|
    |
nampark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넘 재밌었다...감동의 물결이 밀려온다.이병헌 영화중 첨 제대로 된 영화같다.
|
     |
crew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엉덩이에뿔나면어쩌지울다가웃다가울다가웃다가^^;
|
     |
pongky2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배우들 연기도 좋고... 영화내용도 좋다. 올해본 영화중 최고!!
|
     |
쮸쮸봉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난 또보러간다..신하균!!그는 반드시 뜬다!! JSA..어어어엄~~~청난다!!
|
     |
jsa죽음야!!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광석이형아도 이 영화보면 울었을꺼다.우리네 인생은 아프다...
|
     |
광석이형~~~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은하 누님이 나왔으면 더 좋았을텐데...
|
     |
수범.hyun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보다 더 잘만든 영화~! 왕추천~!!! 등장인물들을 잘 선택한듯~!!
|
     |
jubi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존나리... 감동이야... 우이씨 이병헌왜이리 멋있는거야!!
|
     |
존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볼만한 가치를 뛰어넘는 영화중에 영화, 눈물마다 분단의 서러움이 베어있다
|
     |
김정희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대단한 찬사다!!꼭볼거다. 쉬리이후로 왕창뜰거같다..
|
     |
JJSS
|
00-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에서만 완성될수 있는 최고의 영화! 기립박수가 아깝지 않은 최고의 영화!
|
     |
hi5ive
|
00-09-09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