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영화중에서 별다섯개주는것은 처음이다.그리고언젠가는통일돼겠지.
|
     |
영화사랑
|
00-09-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지금 보러갈거다. 와신난다.
|
     |
보러갈사람
|
00-09-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표 사느라 30분 줄 선 시간이 아깝지 않다. 재미있지만 재밌다고 표현하고 싶지 않다.정말 괜찮은 영화다.
|
     |
오렌지꽃
|
00-09-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웃기지만.. 그래서 더욱더 슬픈 21세기의 최고의 한국영화!!
|
     |
정성철
|
00-09-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영화발전보여,강호오빠연기일품,지뢰씬넘재밌었구,허나내용상약간의어필면이부족한듯
|
     |
tipinara
|
00-09-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역시 송강호다...아저씨 너무 멋져요!
|
    |
짱
|
00-09-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구성이 잘짜여진 좋은 영화이다. 그러나 이영애의 연기가 아쉬웠다..-.-;;
|
    |
장효준
|
00-09-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내래 재밌게 봤습네다
|
     |
tero
|
00-09-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것이 영화다! 한국 영화의 신화는 다시 쓰여진다...
|
     |
이수혁
|
00-09-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인간의 감성을 인간애를 최고로 끌어낸 영화
|
     |
방희정
|
00-09-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는 반공영화, JSA는 한국영화
|
     |
JSA
|
00-09-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보다 더 많은 긴장감.감동..굳
|
     |
깡통
|
00-09-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의비극그리고 가장인간적인사람들과 영화
|
     |
Ripley
|
00-09-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거 정말 잼나다.. 웃기기도 하지만 마지막 슬픈 여운이...
|
     |
헉!!
|
00-09-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기대된다!! 쉬리의 뒤를 이을 것인가!!!
|
     |
JSA
|
00-09-09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