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사람사이에 흐르는 정은 세상 어느것보다 강하다...
|
     |
deepp
|
00-09-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감동과 웃음이 절묘하게 섞인 우리들만의 휴머니즘 영화
|
     |
doubleh
|
00-09-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선을 긋기엔.. 우리들의 피는 너무나 따뜻하다..
|
     |
쩌니2
|
00-09-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청년들의 사랑과 휴머니즘으로 남북을 화해시키다
|
     |
ajavi
|
00-09-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JFK보다 낫다. 특히 송강호의 타이거 마스크는 넘 쎄시하다.
|
  |
사오정
|
00-09-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좋아좋아~ 병헌이오빠좋아~ 영환 더 좋아~
|
     |
yujinwkd
|
00-09-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가슴 뭉클한..아이러니컬한 분단의 비극을 잘 묘사..
|
    |
정은혜
|
00-09-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 재밉다.
|
     |
도레미
|
00-09-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긴장감은 떨어진다. 그러나 다섯 배우들의 연기는 최고다.
|
    |
leesy80
|
00-09-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다음으로 한국영화에길이남길바랍니다
|
     |
김진철
|
00-09-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병헌의 연기가 압도적인 작품
|
     |
boy
|
00-09-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꾸밈없는 우리의 모습과 김광석의 노래가 뜨겁게 느껴지는 영화
|
     |
xkissin2
|
00-09-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가슴이 뜨거워 지는 영화
|
     |
나성준
|
00-09-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형! 만약에 말이야 전쟁이 나면 우리도 서로 쏴야해?
|
     |
형~
|
00-09-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보구나면 넘 슬프다.. 그러나 꼬옥 봐야한다..
|
     |
봄
|
00-09-0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