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살인의 추억 연기, 연출 모두다 훌륭했다 헐리우드로 가라~~~~   01jh 03-04-28
살인의 추억 화성사건 다시 시작해라! 열받아 죽겠다. 개구리사건도!! 범인!알아서기도록..   smej79 03-04-28
살인의 추억 영화내내 숨을 쉴수가 없었다. 그리고 끝끝내 답답함에 소름이 끼쳤다. 무서운영화였다.   ejmusic 03-04-28
살인의 추억 아직도 범인은 우리와 함께 숨쉬며 살아가고있다.   windly 03-04-28
살인의 추억 방금 보고 있습니다 평생 기억하겠습니다   zxcvnb 03-04-28
살인의 추억 보는이가 빨려 들어가게 하는 영화였다..^^   heremes 03-04-28
살인의 추억 ☆<-이거하나준알바물러가라~   nankkang 03-04-27
살인의 추억 잼있는 한국영화였다..놀라고..웃기고...그리고 마지막에 남는 미스테리함..   prickly 03-04-27
살인의 추억 나에겐 무엇보다 소중한 영화였다. 점수따윈 상관이 없지...   electricvan 03-04-27
살인의 추억 이곳에 평점이 중요한가 그런것에 연연하지 말자 난 재미있게봤다   deathnet 03-04-27
살인의 추억 두번이나 봤는데 보는내내 눈물이 나고 소름이 돋았다..이렇게 완벽할수 있을까?..   laigirl 03-04-27
살인의 추억 s0071n <- 보지도 않고 난리. 어디 두고봐. 나도 죽은 시인의 사회 보지도 않고 깎을테니까.-_-   vovori 03-04-27
살인의 추억 난 s0071n 같은 놈들이 싫다.영화도 안 보고 점수만 깍아내리는 놈들.영화나 보고 설쳐라.   bonecol 03-04-27
살인의 추억 눈물나진 않지만 보는내내..지금도 여전히 가슴이 쓰리고 아프다..   easy025 03-04-27
살인의 추억 아마.. 2003년 상반기 최고 영화가 되지 않을까... 송강호도 송강호지만 김상경도 굿~!!   rocker73 03-04-27
이전으로이전으로231 | 232 | 233 | 234 | 235 | 236 | 237 | 238 | 239 | 24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