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살인의 추억
|
연기, 연출 모두다 훌륭했다 헐리우드로 가라~~~~
|
     |
01jh
|
03-04-28 |
|
|
살인의 추억
|
화성사건 다시 시작해라! 열받아 죽겠다. 개구리사건도!! 범인!알아서기도록..
|
     |
smej79
|
03-04-28 |
|
|
살인의 추억
|
영화내내 숨을 쉴수가 없었다. 그리고 끝끝내 답답함에 소름이 끼쳤다. 무서운영화였다.
|
     |
ejmusic
|
03-04-28 |
|
|
살인의 추억
|
아직도 범인은 우리와 함께 숨쉬며 살아가고있다.
|
     |
windly
|
03-04-28 |
|
|
살인의 추억
|
방금 보고 있습니다 평생 기억하겠습니다
|
     |
zxcvnb
|
03-04-28 |
|
|
살인의 추억
|
보는이가 빨려 들어가게 하는 영화였다..^^
|
     |
heremes
|
03-04-28 |
|
|
살인의 추억
|
☆<-이거하나준알바물러가라~
|
     |
nankkang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잼있는 한국영화였다..놀라고..웃기고...그리고 마지막에 남는 미스테리함..
|
     |
prickly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나에겐 무엇보다 소중한 영화였다. 점수따윈 상관이 없지...
|
     |
electricvan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이곳에 평점이 중요한가 그런것에 연연하지 말자 난 재미있게봤다
|
    |
deathnet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두번이나 봤는데 보는내내 눈물이 나고 소름이 돋았다..이렇게 완벽할수 있을까?..
|
     |
laigirl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s0071n <- 보지도 않고 난리. 어디 두고봐. 나도 죽은 시인의 사회 보지도 않고 깎을테니까.-_-
|
     |
vovori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난 s0071n 같은 놈들이 싫다.영화도 안 보고 점수만 깍아내리는 놈들.영화나 보고 설쳐라.
|
     |
bonecol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눈물나진 않지만 보는내내..지금도 여전히 가슴이 쓰리고 아프다..
|
     |
easy025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아마.. 2003년 상반기 최고 영화가 되지 않을까... 송강호도 송강호지만 김상경도 굿~!!
|
     |
rocker73
|
03-04-27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