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살인의 추억
|
살인사건이 10년에 10건이 있었는데.. 시간개념이 없어서 아쉬웠다.
|
     |
wooram87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best of the best ★★★★★★★★★★★★★★★★★★★★
|
     |
yj7009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정말 JSA때의 감동을 다시 느낄 수 있었어요! 훌륭한 감독 밑에 나쁜 배우 하나도 없네여~ 아직도 여운이
|
     |
lai32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무모증!!!
|
     |
mitsui01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해괴하기까지 한 제목을 마지막에서야 이해할 수 있을만큼 끝까지 긴장감을 유지합니다.
|
     |
bnb5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미치도록 잡고싶었다... 결코 지루하지 않은 두시간...
|
     |
yiiium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내 눈을 봐바!!..
|
     |
dldoai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그대, 지금 어디서 무엇을 하며 당신의 살인을 추억하는가
|
     |
capri11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탄탄한 구성과 정말 리얼한 연기...공포와 웃음이 적절히 배합된 수작!!!!
|
     |
soul0706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서류는 거짓말 안해요^^
|
     |
nms1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지금이라도 범인만 잡힌다면 별 열개가 아깝지 않다.
|
     |
winni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소름이 끼친다. 여운이 길다. 눈물이 나고 웃음이 난다. 평생 잊을 수 없을 영화...
|
     |
sunnmoon78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쇼생크탈출과 대부의 점수를 망가뜨린넘들을 위하여..
|
 |
dqdq23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기대했던만큼!!!!! 대만족!! 연기까지 완벽그자체
|
     |
cshswww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범인은 원래 없었구나.. 괜히 기대했네
|
     |
mdeth
|
03-04-27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