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살인의 추억
|
★★★★★★★★★★← 첨이자 마지막이다! 옛다 별10개다
|
     |
cinevora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영화를 보고 자리에서 일어나지 못했다..집에서도 영화가 머리속에 떠나질 않는다..전율,분노,슬픔 그 자체
|
     |
movieeast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마지막 소녀의 대사가 압권..
|
     |
hanavi666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우울한 편지란 노래가 너무 무서워졌다..-_-..
|
     |
bongsin123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살인도 같이 추억할수 있게 만드는 봉감독의 뛰어난 지혜로움
|
     |
sq0365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정말 감동적이며 재미있었고 전율을 느꼈다.
|
     |
wangza1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송강호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
     |
osoo604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화이링~
|
 |
nisniso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내게 영원한 추억이될듯..보는 내내 딴생각 못하게 만드는 영화
|
     |
kism7777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본 사람들중에 재미없다고 한 사람이 없다....ㅋㅋㅋ
|
     |
pbszzanga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범인은 뜨끔할 것이야.
|
     |
ick99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난 김상경이 싫다..송강호는 최고다.ㅋㅋ
|
 |
setono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송강호가 영화 끝날때 말했다"니가 범인이지?"
|
     |
yes46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송강호가 없었더라면, 이만큼감동이 느껴질까?!
|
     |
greenpoo
|
03-04-27 |
|
|
살인의 추억
|
바로 이 영화가 별점의 왕국이야~~
|
     |
adonisjk
|
03-04-27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