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냉정과 열정사이
|
아름답고도 아련한 사랑 이야기
|
    |
yserzero
|
23-11-29 |
|
|
냉정과 열정사이
|
kljknk;
|
    |
dddkh12
|
16-04-21 |
|
|
냉정과 열정사이
|
기적은 자주 찾아오지 않는다.. 이런 영화도 자주 나오지 않듯이..
|
    |
bluecjun
|
13-04-24 |
|
|
냉정과 열정사이
|
어장과 관리 사이.
|
 |
airmarine8
|
13-03-02 |
|
|
냉정과 열정사이
|
현실적, 그러나 감성적
|
     |
yapopoya
|
10-09-12 |
|
|
냉정과 열정사이
|
사랑이란 이 세상 어느 가치보다 가치있다
|
    |
yhj5062
|
10-09-04 |
|
|
냉정과 열정사이
|
재밌어요,,~
|
    |
syj6718
|
10-07-27 |
|
|
냉정과 열정사이
|
음악 참 좋다. 뭔가 안타깝다.
|
    |
rnldyal1
|
10-07-26 |
|
|
냉정과 열정사이
|
다 보고나서 뭔가 찌릿찌릿한 감정..ㅠ
|
     |
hjdash
|
10-06-25 |
|
|
냉정과 열정사이
|
순수한 사랑이야기^^ 책보다 영화가 훨씬 이해가 쉽고 재밌었다
|
     |
kby131
|
10-02-06 |
|
|
냉정과 열정사이
|
좋지. 배경도 좋고. 그런데 아쉽다.
|
    |
lerne
|
10-01-28 |
|
|
냉정과 열정사이
|
우리에게있어 기적은 단지기다려주었다는것...다시한번 너의눈동자에서 나를볼수있다면..
|
     |
ddons03
|
09-12-12 |
|
|
냉정과 열정사이
|
가슴저린 사랑
|
     |
andy372
|
09-08-18 |
|
|
냉정과 열정사이
|
좋다. 그렇지만 책에 너무 못미친기분.
|
    |
dlzb2
|
09-08-04 |
|
|
냉정과 열정사이
|
피렌체 멋지고 음악은 좋았다
|
     |
rooroo
|
09-07-17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