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류승완 감독 <밀수> 7월 IMAX로 만난다!
2023년 4월 20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영화 <모가디슈> 이후 류승완 감독이 선보이는 신작 <밀수>(제작: ㈜외유내강))는 7월 26일 개봉을 확정했다.

제공과 배급을 맡은 NEW가 여름 텐트폴 영화로 픽한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밀수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까지 베테랑 배우들과 신예 배우들의 매력적인 조합으로 캐스팅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다.

NEW에 따르면 <밀수>의 IMAX 포맷 개봉 확정으로 관객들은 영화 속 펼쳐질 드넓은 바다, 깊은 바다속 세상,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그리고 긴박하게 펼쳐질 액션까지 다양한 장면들을 더욱 넓고 깊이감 있게 경험할 거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사 ㈜외유내강이 <엑시트>(2019), <모가디슈>(2021)에 이어 선보이는 세 번째 IMAX 개봉작이다.

한편 <밀수> IMAX 개봉을 결정한 IMAX 해외개발 및 배급팀 임원 크리스토퍼 틸먼은 “류승완 감독과 NEW와 함께 영화 관객들에게 <밀수>를 IMAX로 볼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서 흥분된다”며 “박진감 있는 영상은 극장에서 봐야 제격”이라는 평을 전했다.


자료제공_NEW

2023년 4월 20일 목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