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어릴적 추억을 아련히 불러일으키는 영화.. 친구란...무엇인지 다시한번 생각하게하네엽~!
|
     |
졸린아이
|
01-04-07 |
|
|
친구
|
정말 괜찮았다..쓸데없는 감동을 주려 노력하지 않았지만 감동이 있는 영화...
|
     |
정수형
|
01-04-07 |
|
|
친구
|
"내가생각하기엔 그때도 준석이는 동수편을 들었던거 같다..."끝에 나래이션이 감동적이었다.
|
    |
^^
|
01-04-07 |
|
|
친구
|
아 미친다~~ 제발 과장 좀 하지마...같이 보고 욕먹었다..부풀려진 영화.
|
 |
왕짜증
|
01-04-07 |
|
|
친구
|
패고 찌리고가 전부가 아닌 진정한 친구의 의미를 되새겨 볼 만함.
|
    |
라이터맨
|
01-04-07 |
|
|
친구
|
유오성... 연기 너무 잘하네요... 그런데 영화를 보고서 느끼는 꿀꿀한 기분은 뭘까...
|
    |
대학생
|
01-04-07 |
|
|
친구
|
유오성의 연기 멋졌지만, 알아듣기 어려운 말이 많았어요..
|
    |
20대女
|
01-04-07 |
|
|
친구
|
폭력으로 미화된 친구들의 우정?
|
   |
영화음악인
|
01-04-07 |
|
|
친구
|
신소재 영화와 배우들의 연기력 대성공!18세미만이라는게 흥행에 타격을 주는거같아서 안타까움...
|
     |
고마해라
|
01-04-07 |
|
|
친구
|
헛점이 많은 영화, 그러나 우리가 그토록 원하는 친구의 모습이 있기에.. 별넷
|
    |
바위
|
01-04-07 |
|
|
친구
|
동수의눈빛.... 한번 보면 알것이다
|
    |
그린
|
01-04-07 |
|
|
친구
|
친구야힘내라...
|
     |
부산의사
|
01-04-07 |
|
|
친구
|
이성을 갖고 생각하면 아무것도 아닌 내용... 그러나 본능을 깨치는 영화..
|
   |
친구
|
01-04-06 |
|
|
친구
|
아직못봐서 잘모르겠다
|
   |
원태호
|
01-04-06 |
|
|
친구
|
유오성왈~~"이제부터 니는 니처럼 살아라..나는 내처럼 사께"
|
     |
하하하..짱
|
01-04-0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