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별루 재미없었다
|
  |
hhs3444
|
01-04-06 |
|
|
친구
|
누가 더 연기 잘하나....친구!
|
  |
clara
|
01-04-06 |
|
|
친구
|
별루다
|
 |
로즈
|
01-04-06 |
|
|
친구
|
도대체 사람들은 왜이영화를 좋다하는걸까 아무래도 인간에게 내재된 공격적본능과..
|
 |
궁금
|
01-04-06 |
|
|
친구
|
남자만의 영화가 아님을 ..내곁에 친구를 돌아보자
|
     |
쁜애
|
01-04-06 |
|
|
친구
|
친구 주제가를 들어보면 더 잘 이해되는 영화
|
     |
친구
|
01-04-06 |
|
|
친구
|
지나치게 리얼하고 억양이 어색(?), 장동건의 마지막대사가 멋진.
|
   |
나나나
|
01-04-06 |
|
|
친구
|
한국영화다운 한국영화.. 과대포장 광고.. 결코 과장이 아니다
|
     |
싸이
|
01-04-06 |
|
|
친구
|
친구~잔잔하게 콧끝이 찡한 감동의 물결
|
     |
인징
|
01-04-06 |
|
|
친구
|
유오성 연기 잘하드라~
|
  |
젤소미나
|
01-04-06 |
|
|
친구
|
'내가 니 씨다발이가'이 대사가 기억나네요.
|
   |
상택
|
01-04-06 |
|
|
친구
|
폭력보다는 친구들의 평생가는 우정이 보인다.
|
     |
15센치
|
01-04-06 |
|
|
친구
|
남자들의 진정한 우정!! 우정을 다시 생각하게하는 영화!
|
     |
mbaman77
|
01-04-06 |
|
|
친구
|
부산사람아니면 공감안되는 영화 부산싸나이들의 의리랍니다
|
     |
부산싸나이
|
01-04-06 |
|
|
친구
|
거북치
|
    |
조대현
|
01-04-0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