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예고만봐도 재미가있을꺼같다
|
     |
친구
|
01-04-06 |
|
|
친구
|
친구의 의미를 다시 각인 시켜준 영화.
|
     |
zin
|
01-04-06 |
|
|
친구
|
우리의 생활을 담은영화~~(씨발우리가 이렇게멋졌냐)
|
     |
양아치
|
01-04-06 |
|
|
친구
|
건달과 양아치의 차이.................의리!!
|
     |
親舊
|
01-04-06 |
|
|
친구
|
진정한 친구의 의미를 다시한번 깨닫게 해주는 영화!
|
     |
친구
|
01-04-06 |
|
|
친구
|
오늘 난 정말 괜찮은 영화를 보았다...장동건멋쪄^^
|
     |
동건사랑
|
01-04-06 |
|
|
친구
|
그들은 친구라는 이름으루... 뭉치고 헤어졌다
|
    |
꼬마
|
01-04-06 |
|
|
친구
|
영화본지1주일이다되가는데여운이남는다~행복하다
|
     |
고3~~
|
01-04-06 |
|
|
친구
|
유오성.. 역시 그는 연기파다..
|
     |
둥시리
|
01-04-06 |
|
|
친구
|
재미는 있는데..but,(친구=죽음?)씁쓸하다.
|
  |
칭구
|
01-04-06 |
|
|
친구
|
멋있는 영화 더이상 말이 필요 없다 훗
|
     |
사시미 15
|
01-04-06 |
|
|
친구
|
씨네21의 20자평->너무 익숙한 깡패영화..<-절대동감..즉..착각은 그만, 졸작이라 말하고싶다
|
 |
재평가
|
01-04-06 |
|
|
친구
|
유오성의 마약에 빠진 연기는 필라델피아의 톰행크스를 보는듯하다
|
     |
타란티노
|
01-04-06 |
|
|
친구
|
기냥 보지 뭐
|
   |
chingu4
|
01-04-06 |
|
|
친구
|
정말 객관적으로 좀 잼있구...사투리 때문에 뭔 소리인지 모르는 부분이 좀 있었다.
|
   |
친구를 본 이
|
01-04-0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