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준석이 해석한 '친구'를 회상해보자
|
     |
ansemi
|
01-04-06 |
|
|
친구
|
오랫동안 가까이 두고사귄 벗............예술이다!!!!!친구^^;
|
     |
tj-project
|
01-04-06 |
|
|
친구
|
나는 그동안 누구에게도 친구가 되지 못한것 같다....
|
     |
peppermint
|
01-04-06 |
|
|
친구
|
나는 내 옆에서 영화를 보고있는 친구를 보았다.
|
     |
hanks99
|
01-04-06 |
|
|
친구
|
준석이가정말 지시한걸까...
|
     |
tpdusmam
|
01-04-06 |
|
|
친구
|
.....
|
     |
14524
|
01-04-06 |
|
|
친구
|
생각하면 할수록 감동이 밀려오는 영화^^
|
    |
ty1004
|
01-04-06 |
|
|
친구
|
우리 너무 멀리온거 아이가...다시 돌아가자!!!
|
    |
디렉터
|
01-04-06 |
|
|
친구
|
눈물나는 영화..
|
     |
jei
|
01-04-06 |
|
|
친구
|
감동....ㅠ_ㅠ
|
     |
slayer
|
01-04-06 |
|
|
친구
|
웬수들........으이그....멜렁
|
    |
美女天國
|
01-04-06 |
|
|
친구
|
많이 묵었다 아이가, 고마해라 이 말에 눈물이 났다
|
     |
오태곤
|
01-04-06 |
|
|
친구
|
상택이가 감독이라서 그런지 유오성만 멋지네..상택이랑 준석이만 친구냐?
|
   |
관객
|
01-04-06 |
|
|
친구
|
생각보다 재미없네요..뭔가가 많이 부족한 느낌..
|
  |
하니
|
01-04-06 |
|
|
친구
|
멋진 영화다.. 하지만 뭔가 아쉬움이 남는기분은 지울수없다..
|
    |
김원봉
|
01-04-0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