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어릴적 친구에 관한 감독의 기억만 나열할 뿐 인물들이 존재하는 진정한 의미는 어디에도 없다.
|
  |
wangnuny2
|
01-04-06 |
|
|
친구
|
명대사 명장면.. 기억에서 지워지질 않는다.. 유오성 짱!!
|
     |
dongwani
|
01-04-06 |
|
|
친구
|
오..제대루 된 한국영화 여기에 또 있구료..
|
     |
20자평
|
01-04-06 |
|
|
친구
|
진정한친구란......다시한번생각해보게끔해주는영화!!
|
    |
바보재후니
|
01-04-06 |
|
|
친구
|
떠나지를 않는다 내 머릿속에.... 내 친구들...
|
    |
ia2ny
|
01-04-06 |
|
|
친구
|
인간이 만들 수있는 가장 인간적이고 사실 적인 영화...
|
     |
이주호
|
01-04-06 |
|
|
친구
|
재밌었다. 그리고 잊었다. 이 영화에서 친구의 의미를 찾는다니 생각보다 관객수준이 참..
|
 |
friendship
|
01-04-06 |
|
|
친구
|
친구라는 의미를 되새겨볼 수 있는 영화 아닐까?
|
     |
뮤니티
|
01-04-06 |
|
|
친구
|
장동건이 멋있는 거.. 유오성의 연기 빼면 볼 게 없다.. 우정의 의미를 잘 알지 못하는 것 같다..
|
 |
나야..
|
01-04-06 |
|
|
친구
|
첫화면은 영상미가 예쁘다는거,그리고 마지막 메세지도 좋은것 같다
|
     |
bada
|
01-04-06 |
|
|
친구
|
보고나서 찡한감동...내일 다시보기로했다..진정한 나의 친구들과
|
     |
나래
|
01-04-06 |
|
|
친구
|
18세라니....우리가 봐야할 영화가 친구다...
|
     |
아도니스
|
01-04-06 |
|
|
친구
|
친구 정말 짱이야 친구가 있어 행복하다
|
     |
babu
|
01-04-06 |
|
|
친구
|
도대체뭐가우정이냐.찌르고패고하는게남자들의우정이라생각하는하위의식부터바뀌야최악의영화다
|
 |
미미
|
01-04-06 |
|
|
친구
|
나도 보고 싶다. 18세가...성인이무엇이냐 우리도 보자!!!!!
|
     |
황@@@#@$$@
|
01-04-0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