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영화평론가는 여자가 아닌 남자였나 보다
|
   |
나비잠
|
01-04-05 |
|
|
친구
|
올해 들어 가장 멋진 작품을 뽑으라면 난 친구다
|
     |
형숙이
|
01-04-05 |
|
|
친구
|
고마 친구씹는 사람 "길에서 내 만나지 마소!!"
|
     |
욜반네
|
01-04-05 |
|
|
친구
|
기대를 넘한 탓일까?그래두 연기 좋았다..
|
     |
내생각
|
01-04-05 |
|
|
친구
|
꼭 일년에 한 한국영화가 떠야하나? 솔직히 생각보다 별로던데...
|
   |
내생각
|
01-04-05 |
|
|
친구
|
내용전개도 빠르고 코믹하고 감동도 있고 넘 재밌었요!
|
     |
김경미
|
01-04-05 |
|
|
친구
|
흠
|
     |
홍경민
|
01-04-05 |
|
|
친구
|
재미있게 봤고 친구의 소중함을 느꼇다.
|
   |
동수
|
01-04-05 |
|
|
친구
|
많이묵었다아이가, 고마해라
|
     |
리차드박
|
01-04-05 |
|
|
친구
|
영화보기 한시간전... 헉 기대됩니다.
|
 |
미리녀
|
01-04-05 |
|
|
친구
|
알았어
|
  |
동건이 동생
|
01-04-05 |
|
|
친구
|
내 생애의 최고의 영화가 바뀌었다!
|
     |
하진
|
01-04-05 |
|
|
친구
|
두번 봤는데.. 또 보고싶당..
|
     |
친구2
|
01-04-05 |
|
|
친구
|
무엇을 말하는것일까..... 친구란.....?
|
  |
kbrave
|
01-04-05 |
|
|
친구
|
진정한 남자의 세계...음... 이런거였어..
|
     |
nice day
|
01-04-05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