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부산를그립게하는영화.
|
     |
경남미
|
01-04-04 |
|
|
친구
|
잔인하지만 아름답다.한국영화의 최고!!!
|
     |
아줌마
|
01-04-04 |
|
|
친구
|
낼보러갈꺼예요..친구짱!!
|
     |
대박나라~~
|
01-04-04 |
|
|
친구
|
쉬리,약속,공동경비구역....그리고 친구로 이어지는 한국영화의 르네상스는 시작됐다.
|
     |
엽기소녀
|
01-04-04 |
|
|
친구
|
친구를 보고 별표 하나를 주는 분에게 감히 말씀 드립니다. 그러니까 친구가 없지 달래 없겠니!!
|
     |
동수
|
01-04-04 |
|
|
친구
|
친구 쥑이네~~~ 내가 니 씨다바리가~~
|
     |
친구
|
01-04-04 |
|
|
친구
|
..... 어찌 이영화를 말로 표현하리까?!
|
     |
kjjhere
|
01-04-04 |
|
|
친구
|
역시 "유오성" 연기가 끝네줍니다..영화도 멋지고..
|
     |
토토
|
01-04-04 |
|
|
친구
|
사투리가 끝네주더구만...재밌었음
|
    |
깜찍이
|
01-04-04 |
|
|
친구
|
"친구"어린시절 두손 꼭잡고 다녔던 친구가 생각나는 영화~~!!
|
     |
gfgs
|
01-04-04 |
|
|
친구
|
"친구"제목 그 자체로만으로도 영화는멋있다.
|
     |
...
|
01-04-04 |
|
|
친구
|
진정한친구가있다면 꼭봐라!우정을 알게될것이당~
|
     |
동건이동생
|
01-04-04 |
|
|
친구
|
사나이라면 꼭 한번 보아야할 영화
|
     |
오성짱
|
01-04-04 |
|
|
친구
|
난 너무 잔인해서 별루.... 깡패얘기일뿐.....
|
   |
--;;
|
01-04-04 |
|
|
친구
|
더이상 할말이없다 한번봐라
|
     |
hjs8127
|
01-04-0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