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느와르!! 연기자들의 열정!!! 몇개의 시퀀스!!. 하지만....
|
    |
알프레드
|
01-04-05 |
|
|
친구
|
장동건이 없는 '친구'는 상상할수조차 없다! 동건님의 연기에는 별이 백개도 모자란다!
|
     |
동건사랑경화
|
01-04-05 |
|
|
친구
|
유오성 정말 대단한 배우! cool~
|
    |
주나미
|
01-04-05 |
|
|
친구
|
금나게 잼겟다
|
     |
나두 보고파
|
01-04-05 |
|
|
친구
|
동건오빠짱~~! (넘멋졌어요!)
|
     |
체리향기
|
01-04-05 |
|
|
친구
|
유오성의 연기는 정말 대단했다.. 웃음과 감동이 함께하는 영화!! 또 봐?
|
    |
영화사랑
|
01-04-05 |
|
|
친구
|
각박한 지금의 현실에 친구의 의미를 다시금 되묻는 수작
|
    |
푸른바다
|
01-04-05 |
|
|
친구
|
이영화는!!기대를안하고그냥보는것이제일좋을듯싶다!!너무큰기대를하면실망함다!!
|
    |
뽀레버B.F
|
01-04-05 |
|
|
친구
|
영화적으로는 별로....그러나 장동건 일취월장했다...뜨어~
|
    |
심윤수
|
01-04-05 |
|
|
친구
|
나 친구가 있기에 살아왔다.
|
     |
친구
|
01-04-05 |
|
|
친구
|
-열라 재밌구만! 돈주고 봐야할 영화다!
|
    |
정창교
|
01-04-05 |
|
|
친구
|
열라 재미 없었다 진짜 돈아깝다.. 사람이 생선이냐 회뜨게..
|
 |
돈내놔
|
01-04-05 |
|
|
친구
|
의리는 아직도 깡패들의 전유뮬인가... 우정, 친구에 대한 보다 진지한 접근이 아쉬울 뿐이다.
|
 |
냉소
|
01-04-05 |
|
|
친구
|
연기력의 조화가 감동을 더하게 하네요. 꼭 보시길....
|
     |
bluehyung
|
01-04-05 |
|
|
친구
|
별이 20개있다면 다 주고싶은 영화
|
     |
adsum
|
01-04-05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