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유오성의 연기 정말 대단했다..가슴 뭉클~
|
     |
jessie
|
01-04-04 |
|
|
친구
|
가까이두고 오래 사귄벗 "친구"
|
     |
정우성
|
01-04-04 |
|
|
친구
|
난 유오성을 사랑하게 되었따..장동건의 시대는 갔다..
|
    |
미스리
|
01-04-04 |
|
|
친구
|
기대하면 실망한다.그냥 보기엔 괜찮은영화
|
   |
baby
|
01-04-04 |
|
|
친구
|
오랜만에 진한감동을 맛봤다
|
     |
09
|
01-04-04 |
|
|
친구
|
이 한마디면 된다. "친구 아이가~(친구잖아)"
|
    |
koops417
|
01-04-04 |
|
|
친구
|
친구라는 말은 유혹이 아니다.
|
 |
춘이
|
01-04-04 |
|
|
친구
|
장동건 행님 짱입니다요.
|
     |
조폭
|
01-04-04 |
|
|
친구
|
진한우정을 보여준 영화 "친구"
|
     |
문광균
|
01-04-04 |
|
|
친구
|
배우들의 그 연기력이 압권이다..가슴이 아프면서 잼나데~~
|
     |
친구짱
|
01-04-04 |
|
|
친구
|
나에게도 이런 친구가 있나를..생각해 보게 했다
|
     |
수지니
|
01-04-04 |
|
|
친구
|
건달생활의 의리와 친구들과의우정
|
     |
문혁
|
01-04-04 |
|
|
친구
|
친할친 오래구 친구를 다시 한번 생각케 한다...
|
     |
최난순
|
01-04-04 |
|
|
친구
|
장동건의 마지막 대사가 압권...
|
    |
jude
|
01-04-04 |
|
|
친구
|
잠잘 수가 없다..
|
     |
감격!!!
|
01-04-0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