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폭력미학을 넘어선 한국영화의 압권
|
     |
친구를 본이
|
01-04-03 |
|
|
친구
|
멋진 친구들을위해.............^^
|
     |
보스70
|
01-04-03 |
|
|
친구
|
친 구가 있다면 구태연한 말 집어치구함보자~
|
     |
삼척 촌또리
|
01-04-03 |
|
|
친구
|
곽감독은 괴물이다. 어떻게 이런.....흑흑
|
     |
용가리
|
01-04-03 |
|
|
친구
|
정말쥑인는데예??/?
|
    |
성남사나이
|
01-04-03 |
|
|
친구
|
유오성의 연기 좋구... 완전 관객 압도다!!
|
     |
좋은 친구...
|
01-04-03 |
|
|
친구
|
감동,웃음이 존재하는 연기에 쏙빠지는 우리의 한국 영화, 친구!
|
    |
친구!
|
01-04-03 |
|
|
친구
|
비트의 오락정보다 한수아래, 죽거나나쁘거나의 작품성보다 한수 아패
|
   |
내가니친구냐
|
01-04-03 |
|
|
친구
|
난 영화를모른다..하지만 친구가 뭔지는 안다!!
|
     |
바람의파이터
|
01-04-03 |
|
|
친구
|
미흡한 부분들을 압도하기에 충분할 정도의 유오성과 장동건의 연기...
|
     |
한국영화사랑
|
01-04-03 |
|
|
친구
|
남자...여자라면 봐야한다.....꼭
|
     |
마이다스
|
01-04-03 |
|
|
친구
|
장동건의 연기~이제 시작인거 같다 정말 물올랐따
|
     |
dana
|
01-04-03 |
|
|
친구
|
친구다....
|
     |
?
|
01-04-03 |
|
|
친구
|
사투리가 넘심해서..그래두 짱~!
|
     |
서울에서
|
01-04-03 |
|
|
친구
|
전 포스트만 보고 평점을 줍니다 (참고로 어제 사람이 많아서 포스터만보고 왔더염)인기가 짱이던데여..
|
     |
동건친구
|
01-04-03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