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기대보단 좋았다..
|
     |
yaho99
|
01-04-03 |
|
|
친구
|
아~이런친구가 내인생에1명이라도 있었는가?불행한나~
|
    |
친구없는놈
|
01-04-03 |
|
|
친구
|
감동~~~친구란 무엇인가......
|
    |
ㅋㅋㅋ..
|
01-04-03 |
|
|
친구
|
마!! 고만해라..벌써 마이 무긋다 아이가..
|
     |
된 넘..
|
01-04-03 |
|
|
친구
|
다시 친구를 느끼게 한다..오래되고 가까이 사귄 벗들을...
|
    |
kahwoo
|
01-04-03 |
|
|
친구
|
30에겐 추억을, 나머지에겐 소외를 그러나 그들과 함께 하고 싶다
|
   |
자주보라
|
01-04-03 |
|
|
친구
|
재미와 감동이 살아있는 영화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
     |
혀냐
|
01-04-03 |
|
|
친구
|
어떻게 만들어 나가야하는 것이 진정한 우정일까?
|
     |
벗
|
01-04-03 |
|
|
친구
|
주연 배우들이 넘넘 멋있당~*글구 넘넘 잼있당^^
|
     |
ㅋㅋㅋ
|
01-04-03 |
|
|
친구
|
과연 남자들의 우정이 이럴까? 80년대는 모르지만 지금은 아니당..
|
    |
야누스
|
01-04-03 |
|
|
친구
|
잔인하다 왜 잔인함에 사람들은 광분하는가
|
   |
글쎄친구
|
01-04-03 |
|
|
친구
|
그 우정에 질투와 부러움을 함께 느꼈다. 우정이란?
|
    |
hyun96
|
01-04-03 |
|
|
친구
|
연기력이 이끌어 주는 한 편의 감동드라마
|
     |
레이
|
01-04-03 |
|
|
친구
|
어설픈 눈연기에서 벗어난 동건...^^
|
    |
jsm0102
|
01-04-03 |
|
|
친구
|
사투리 못알아듣는건 둘째치고, 전체적인 완성도는 평작 수준. 눈에 힘만 준다고 연기가 아닌것이다.
|
 |
심슨
|
01-04-03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