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우오성! 정말 짱이다 눈빛에서부터 예전에 실제로 그러한 경험을 한 것과 같은...연기같지 않다!!
|
    |
유오성 짱
|
01-04-04 |
|
|
친구
|
정말 멋진 영화~
|
     |
golpanji
|
01-04-04 |
|
|
친구
|
유오성의 완벽한연기와 사투리구사....잗동선의 어설픈 눈빛연기
|
    |
kki1052
|
01-04-04 |
|
|
친구
|
비극적인 영화지만 아픔이 없고.슬픔이 있는 영화지만 눈물이 없고.삶과 우정에 관한 영화지만 감동이 없다
|
 |
펀글
|
01-04-04 |
|
|
친구
|
나에게도 그런 친구가 있다면...친구라는 말한마디가 가슴찡하다
|
     |
박경화
|
01-04-04 |
|
|
친구
|
영화보는 동안 자꾸만 흐믓한 미소를 짓게하고..끝나고 나선 한동안 자리를 뜰수 없었다!
|
     |
오성짱
|
01-04-04 |
|
|
친구
|
극장으로 뛰어가는 장면이 생각나네.....정말 잘 만든 작품
|
     |
동이
|
01-04-04 |
|
|
친구
|
친구라는 의미를 다시금 생각하게 하는.....
|
     |
purepsy
|
01-04-04 |
|
|
친구
|
마케팅의 승리다! 만약 유오성과 장동건이 안나왔다면 이영화는?
|
     |
친구
|
01-04-04 |
|
|
친구
|
동건님의 신들린 연기를 보고 있으면 야비하고 냉정한 동수를 결코 미워할 수가 없다!
|
     |
동건사랑경화
|
01-04-04 |
|
|
친구
|
짜증나는데.
|
 |
누들스
|
01-04-04 |
|
|
친구
|
유오성오바진주무시따~~다시ㅗ고픈영화~~유오성화이팅
|
     |
친구파이링
|
01-04-04 |
|
|
친구
|
또 보고싶다..미남 장동건 스타일이 좀...넥타이 너무 잘 어울리는 유오성!!
|
    |
네띠앙^^
|
01-04-04 |
|
|
친구
|
열라조아!~!~!~!~
|
     |
ㅋㅋㅋ
|
01-04-04 |
|
|
친구
|
리얼틱한 휴먼 스토리~!!
|
     |
아까봤땅
|
01-04-0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