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유오성님 정말 멋졌어요! 실제 인물이 궁금하군요... 감동님 친구분도 보시면 옛추억에 눈물 흘리실꺼예요
|
     |
오성짱!
|
01-04-03 |
|
|
친구
|
유오성만 기억에 오롯이 남다.. 난 유오성만 보다 나왔다!!
|
    |
여행객
|
01-04-03 |
|
|
친구
|
글쎄요..악평보단 좋은영화란 말을 하고 싶습니다..
|
    |
영화사랑
|
01-04-03 |
|
|
친구
|
화면 죽인다..복잡하게 볼 필요가 없는 영화! 배우들만으로 충분히 값어치를 한다!!
|
     |
도루코
|
01-04-03 |
|
|
친구
|
우리나라 관객수준왜이래..이것도 영화라구..
|
 |
짜증
|
01-04-03 |
|
|
친구
|
영화를 보고 나면 관객이 왜 이렇게 몰리는 지를 알수 있다.아, 또 보고 싶어라!
|
     |
동건사랑경화
|
01-04-03 |
|
|
친구
|
향수를 느끼게 해주는 따뜻한 영화.다시금 가슴에 우정을 떠오르게해준다...ㅠㅠ
|
     |
안홍종
|
01-04-03 |
|
|
친구
|
잼 있어여 ^^ 근데, 동수가 죽을때 한말이 머져?
|
     |
캡
|
01-04-03 |
|
|
친구
|
글쎄 과연 우리나라영화다라는 생각, 감정의 절제가 조금 필요할 듯
|
   |
영화광
|
01-04-03 |
|
|
친구
|
친구 보고 느낀점...감동보다는 잔인한 눈요기가 많은 느낌..그래도 번지가 젤 낫더군.
|
  |
친구?
|
01-04-03 |
|
|
친구
|
불후의명작^^
|
     |
앙가위
|
01-04-03 |
|
|
친구
|
약간 시시하다....내용이 부족한것 같다...
|
 |
돈아돈아돈아
|
01-04-03 |
|
|
친구
|
답답한 세상. 답답한 화면. 답답한 감동.
|
   |
그제본이
|
01-04-03 |
|
|
친구
|
깡패도 아니고 양아치 정도-우리팀5명의 일치된생각
|
   |
감독친구
|
01-04-03 |
|
|
친구
|
도대체 누가 죽인거죠... 누가좀 가르쳐줘요.... please...
|
     |
잼있었다.
|
01-04-03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