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영화를 말하지 마라..혼자 생각해라..
|
    |
천상의눈
|
01-04-04 |
|
|
친구
|
정말잘만들어진영화뭔가남는게있으니까
|
    |
영심이
|
01-04-04 |
|
|
친구
|
유호성 영화는 다봤다.역시..그는이제 국민배우이다.넘멋지네..
|
     |
순둥^^*™
|
01-04-04 |
|
|
친구
|
인상깊은 몇몇대사로 사람들 감수성만 자극한다.작품성면으로는 솔직히 형편없다..
|
  |
제대로봐라
|
01-04-04 |
|
|
친구
|
자신의 환경을 싫어한 사람들의 색찾기...
|
     |
친구3번본넘
|
01-04-04 |
|
|
친구
|
아깝다. 유오성때문에 장동건의 연기가 죽는 영화.
|
     |
야리
|
01-04-04 |
|
|
친구
|
친구......이때까지 살아오면서 그런 친구들 한번 못만난게 아쉽당~!!~
|
     |
있어 나라구
|
01-04-04 |
|
|
친구
|
동건 오빠~ 넘 멋져!!
|
     |
이뿌니"
|
01-04-04 |
|
|
친구
|
기획력의 힘
|
 |
ㄹㄹㄹ
|
01-04-04 |
|
|
친구
|
같은경상도살마으로써도너무잘봤다.내일을보고있는것같다.
|
     |
ㅗㅗ
|
01-04-04 |
|
|
친구
|
통쾌하고도 슬프다..무엇을 전달하려 했는지를 알면 깡패영화가 아니란걸 안다.
|
     |
G.G...
|
01-04-04 |
|
|
친구
|
연기력은 뛰어났으나 구성은 졸작일수 밖에 없는..후회한 영화
|
 |
희상
|
01-04-04 |
|
|
친구
|
장동건은 이 영화로 진정한 영화배우가 되었다.....
|
     |
donggri
|
01-04-04 |
|
|
친구
|
깡패영화가 흥행하면 영화사들 다 깡패영화 만든다. 흥행하면 안되는 영화이고 쓰
|
 |
영화
|
01-04-04 |
|
|
친구
|
오늘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아무렇지 않은 듯 안부를 물었다
|
    |
이경미
|
01-04-0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