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솔직함은 주재료,폭력은 육수,재미는 양념, 감동은 디저트... 거침없는 대사는.. 이쑤시개??
|
    |
큐라
|
01-04-03 |
|
|
친구
|
연기력이 뛰어나다는것을 알았지만...정말 잘하네요~
|
     |
감동이~
|
01-04-03 |
|
|
친구
|
달건이친구 한번 만들어 보면 어떨까?ㅃㅂ
|
     |
쁘띠띠아블
|
01-04-03 |
|
|
친구
|
배우들의 연기력이 돋보입니다. -멋있는 친구들과 멋있는 배우들
|
    |
소라
|
01-04-03 |
|
|
친구
|
울나라 영화미래는 밝다 단지 해피엔드 이후 가장 리얼한 칼부림.. 후반부는 조폭영화가 된게 안타깝당
|
    |
북극곰
|
01-04-03 |
|
|
친구
|
멋지다. 하와이 내가 간다.
|
     |
zzz
|
01-04-03 |
|
|
친구
|
멋있는영화다친구란..?이란말을 다시금 생각할수있는 기회가...
|
     |
영웅
|
01-04-03 |
|
|
친구
|
니가 무얼하든 넌 내 "친구야!" - 흑백사진의 아련한 추억....
|
    |
옹달샘
|
01-04-03 |
|
|
친구
|
무한한 감동이 가슴을 적신다
|
     |
친구들
|
01-04-03 |
|
|
친구
|
친구와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
|
     |
야생오리
|
01-04-03 |
|
|
친구
|
영화가 끝나고 보니 주변에 훌쩍이는 사람들이 꽤 있던데요. 근데.. 동수는 누가 죽였지? 넘..헷갈려요..
|
     |
어제본이
|
01-04-03 |
|
|
친구
|
대종상남우주연상은 유오성으로 확정
|
     |
어제봤음
|
01-04-03 |
|
|
친구
|
몇면을 봐도 휘회없는 영화!!! 또 보고 싶은 걸??
|
     |
pearl19
|
01-04-03 |
|
|
친구
|
애인하고 이영화보고 잼있어 뒤집어졌다..
|
     |
좋은세상
|
01-04-03 |
|
|
친구
|
재미는 짱 작품은 걍
|
    |
바람
|
01-04-03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