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유오성..정말 멋이따~~
|
     |
부산팬
|
01-04-03 |
|
|
친구
|
흐미 쉐이들 연기잘하네.......ㅋㅋㅋ
|
     |
난니애
|
01-04-03 |
|
|
친구
|
친구를 보구 감동못받는이.. 앞으로 영화보지 마슈
|
     |
영화감독
|
01-04-03 |
|
|
친구
|
부산사람들 안보면 부산사람 아니제???(2번째보고 올림)
|
     |
부산영화광
|
01-04-03 |
|
|
친구
|
아마도 올해는 유오성의 연기실력을 알아주겠지??
|
    |
mole
|
01-04-03 |
|
|
친구
|
누가 뭐라해도 부산놈들이 화끈하다. 그리고 보고 울었다.
|
    |
통사시미.
|
01-04-03 |
|
|
친구
|
영화가 끝나면 관객들은 어느새 부산사람들이 되어있다. 유오성연기 짱!!!
|
     |
juneli
|
01-04-03 |
|
|
친구
|
이영화를 보다가보니까...고등학교때생각난다
|
     |
mucruhon
|
01-04-03 |
|
|
친구
|
정말.....길에서...내만나지마소 ~~~~~정말쥑이다아이가
|
     |
선생님
|
01-04-03 |
|
|
친구
|
실망이크다..(연기력은 다들 좋았다..)
|
  |
아마..
|
01-04-03 |
|
|
친구
|
너무멋있다.평가는 열라짱이다. 한상이다@@@@@
|
     |
수병위인첩풍
|
01-04-03 |
|
|
친구
|
누가모래두 연기자의 매력을 모두 보여준 영화 짱입니다.
|
     |
세희^^
|
01-04-03 |
|
|
친구
|
감동은 번지점프 만한게 없다고 확인...유오성 연기 참 좋았다.
|
  |
friends
|
01-04-03 |
|
|
친구
|
의리파 유오성... 넘 멋있쩌...*^^*
|
     |
서니..
|
01-04-03 |
|
|
친구
|
감동적이다...유오성 연기 쥑인당!
|
     |
친구
|
01-04-03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