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친구 유오성..정말 멋이따~~   부산팬 01-04-03
친구 흐미 쉐이들 연기잘하네.......ㅋㅋㅋ   난니애 01-04-03
친구 친구를 보구 감동못받는이.. 앞으로 영화보지 마슈   영화감독 01-04-03
친구 부산사람들 안보면 부산사람 아니제???(2번째보고 올림)   부산영화광 01-04-03
친구 아마도 올해는 유오성의 연기실력을 알아주겠지??   mole 01-04-03
친구 누가 뭐라해도 부산놈들이 화끈하다. 그리고 보고 울었다.   통사시미. 01-04-03
친구 영화가 끝나면 관객들은 어느새 부산사람들이 되어있다. 유오성연기 짱!!!   juneli 01-04-03
친구 이영화를 보다가보니까...고등학교때생각난다   mucruhon 01-04-03
친구 정말.....길에서...내만나지마소 ~~~~~정말쥑이다아이가   선생님 01-04-03
친구 실망이크다..(연기력은 다들 좋았다..)   아마.. 01-04-03
친구 너무멋있다.평가는 열라짱이다. 한상이다@@@@@   수병위인첩풍 01-04-03
친구 누가모래두 연기자의 매력을 모두 보여준 영화 짱입니다.   세희^^ 01-04-03
친구 감동은 번지점프 만한게 없다고 확인...유오성 연기 참 좋았다.   friends 01-04-03
친구 의리파 유오성... 넘 멋있쩌...*^^*   서니.. 01-04-03
친구 감동적이다...유오성 연기 쥑인당!   친구 01-04-03
이전으로이전으로451 | 452 | 453 | 454 | 455 | 456 | 457 | 458 | 459 | 46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