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쓸데없이 피를 너무 많이 흘렸다. 우정도 잘 모르겠더라.
|
 |
기대많이한넘
|
01-04-02 |
|
|
친구
|
왜 18세 이상 관람인지 알 수 있을것 같다...
|
   |
orijung
|
01-04-02 |
|
|
친구
|
넘 잔인한 장면이 많았당. 그치만 친구란~~이라는 말을 할수 있게 만든 영화다
|
    |
시다바리
|
01-04-02 |
|
|
친구
|
장면 하나하나가 모두 기억에 남는다. 영화를 보고나면 기록수립이 그냥 되는것이 아니란걸 알수있다!
|
     |
동건사랑경화
|
01-04-02 |
|
|
친구
|
이거두영화야.............
|
 |
꽈배기
|
01-04-02 |
|
|
친구
|
너무 죽여죠여 딱~~100번만 보구싶어여 정말루여 친구 꽁짜보여주는 카페는없는지~~~~~~~?
|
     |
친구
|
01-04-02 |
|
|
친구
|
먼지모를 가슴찡함...후유증이 오래 갈거같다..ㅜ.ㅠ
|
     |
아무개
|
01-04-02 |
|
|
친구
|
서울관객 100만은 무난하다!!!
|
     |
친구매니아
|
01-04-02 |
|
|
친구
|
원스 어픈어타임 인 부산? 명작 원스 어픈 어 타임 인 아메리카가 그렇게 쉽게 보이냐? 웃긴다
|
 |
안타까움
|
01-04-02 |
|
|
친구
|
한국영화에.......어쩔수없는한계....................??????????
|
   |
절라도건달..
|
01-04-02 |
|
|
친구
|
4명의 친구중 유오성과 장동건의 건달 영화.. 실망이다
|
  |
실망남
|
01-04-02 |
|
|
친구
|
친할친, 옛구 : 친구를,나를 다시 한번 생각해볼 기회를 준 영화다!!!
|
    |
에쿠니
|
01-04-02 |
|
|
친구
|
[친구]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다. 장동건의 죽음은 90년대초 국제호텔 살인사건임
|
     |
국제호텔뽀이
|
01-04-02 |
|
|
친구
|
글쎄 이게 과연 잘된 영화?..잘 모르겠다..실망 많이했기에..홍보에 넘어간 바보같은 나..
|
  |
쥬얼리
|
01-04-02 |
|
|
친구
|
사이가어색한친구랑보면자연스러워질것같은영화~! 또보고싶당~!!!
|
     |
오래사귄벗~!
|
01-04-0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