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정말 엽기적으로 멋진영화~!!!
|
     |
나디아
|
01-04-02 |
|
|
친구
|
아련한기억들을 되새기는 영화..우리들의 자화상..
|
     |
아말레이드
|
01-04-02 |
|
|
친구
|
무지 오버들 하네..재미두 없드만..향수를 느끼라 강요하지만 별로 공감이 가질 않네..
|
  |
괜히들오버
|
01-04-02 |
|
|
친구
|
진정한 친구는 어려울때 함께할수 있는 친구가 진정한 친구다
|
     |
이일성
|
01-04-02 |
|
|
친구
|
남자들의 끈끈한 우정이야기! 말로는..
|
     |
dlwognl
|
01-04-02 |
|
|
친구
|
장동건이 죽는 장면 넘넘 슬퍼요. 또 보고 싶군요...
|
     |
zkil
|
01-04-02 |
|
|
친구
|
<친구>ost도 죽여준다~~~~~~
|
     |
엄석대
|
01-04-02 |
|
|
친구
|
쉬리 왼뺨치고 JSA오른뺨치네..허허허
|
     |
가라꾸
|
01-04-02 |
|
|
친구
|
이런게 우정이야?
|
    |
Inlang
|
01-04-02 |
|
|
친구
|
영화계에 던져진 충격과 새로운 기록!!!
|
     |
아카시아
|
01-04-02 |
|
|
친구
|
슬픔을 웃음으로 승화시키려는 장동건의 마지막 한마디...
|
     |
꼬마천사
|
01-04-02 |
|
|
친구
|
역시 우리나라영화는 마무리가 시원찮다...
|
    |
나얌
|
01-04-02 |
|
|
친구
|
정말 이보다 더 머싯을순 없다...친구....!!
|
     |
오성이행님
|
01-04-02 |
|
|
친구
|
친구?못봤당^^꼭볼꺼당누가재미없데?느그들은어떤영화들만봐왔길래??
|
     |
^^
|
01-04-02 |
|
|
친구
|
우리를 위한 영화. . 아그들아.연장챙겨서 모뎌라.교육 할런다.쌈박하게 쑤시는것 배워야 쓰것다.
|
 |
큰행님
|
01-04-0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