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솔직히 영화의 수준이 그냥~ 실망스럽다..왠지 번지점프를 하다를 한번더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
  |
친구실망
|
01-04-02 |
|
|
친구
|
여긴 어째 다 사기꾼만 있나.. 평점들이 영...
|
    |
영화보이
|
01-04-02 |
|
|
친구
|
어쩜.. 이런영화가.. JSA를 능가하지않겠는가?
|
     |
바보효
|
01-04-02 |
|
|
친구
|
장동건 배를 푹~푹~푹~.....푹~푹~푹~ 친구를 잊고 사나?
|
     |
친구야~
|
01-04-02 |
|
|
친구
|
난재미있었다.그리고본전생각은 별로 안나는듯--;;
|
    |
마린보이
|
01-04-02 |
|
|
친구
|
넷이 있을때 아름다운 영화...^^
|
    |
칭구
|
01-04-02 |
|
|
친구
|
유오성씨 연기 하난 좋더군요
|
   |
김명숙
|
01-04-02 |
|
|
친구
|
잠만자다가왔다
|
 |
비평론가
|
01-04-02 |
|
|
친구
|
원스어폰어 타임 인 부산
|
     |
xjvn
|
01-04-02 |
|
|
친구
|
난 부산 산다이가.후배가 딴데 사는 사람들 위해 자막 넣어야 한다 하던데...멋진 머시마영화래.
|
     |
멋진 가스나
|
01-04-02 |
|
|
친구
|
자인했지만 잼있는 영화
|
    |
anne
|
01-04-02 |
|
|
친구
|
'친구'를 보면 유오성이란 배우가 다시금 떠오른다..
|
   |
김현미
|
01-04-02 |
|
|
친구
|
재미있겠다시간이없어서못보는데여기서봐야지
|
     |
이공짱
|
01-04-02 |
|
|
친구
|
감히 말할수 있는 올해 최고의 영화...가슴으로 느끼는 영화
|
     |
머찐넘
|
01-04-02 |
|
|
친구
|
진짜 남자 영화다 진한 감동을 받았다 누구에게나 추천한다
|
     |
썬빠이
|
01-04-0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