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니그 영화가 내 영화고 우리 모든 친구들의 영화다
|
     |
오랜친구
|
01-04-02 |
|
|
친구
|
흠 그다지 대박같은 느낌은 들지 안는군 장동건의 어이업는죽음
|
  |
ㅋㅋㅋ
|
01-04-01 |
|
|
친구
|
다시 보고 싶은 영화.친구 아직도 감동의 여운이 가시지를 않는다
|
     |
부산 깡패
|
01-04-01 |
|
|
친구
|
후회없다... 20자는 넘 많은 평가다...
|
     |
경안가수
|
01-04-01 |
|
|
친구
|
한국형 향수가 묻어나는 느와르...우정..배신..슬픔 그리고 감동!!
|
     |
cyper202
|
01-04-01 |
|
|
친구
|
3번 봤다. 마약같은 영화다. 또 봐야 할거 같다.
|
     |
뽕쟁이
|
01-04-01 |
|
|
친구
|
기대한만큼 극장비가 아깝지 않았다....정말 여려명의 친구들과 같이 복 싶은 영화다..
|
     |
친구
|
01-04-01 |
|
|
친구
|
그만먹여라! 배부르다. 동건대사
|
     |
친한친구
|
01-04-01 |
|
|
친구
|
감동 감동 감동 ~~~~
|
     |
눈물
|
01-04-01 |
|
|
친구
|
유오성만 돋보이는 영화... 감옥에서의 준석과 상택의 우정이 눈시울을 붉게 만드는 영화.
|
    |
무아
|
01-04-01 |
|
|
친구
|
오래기다린 영화,,, 그러나 기다림이 컸던가...
|
    |
막
|
01-04-01 |
|
|
친구
|
잼있긴한데 끝마무리가 별로다 친구의 의리로 서로 도울줄 알았는데 죽이다니 암턴 좀이해가 안간다
|
    |
동건내꼬
|
01-04-01 |
|
|
친구
|
탄탄한 시나리오, 리얼한 배우의 연기, 뛰어난 영상, 음악까지 어느 하나 흠잡을데가 없다!
|
     |
동건사랑경화
|
01-04-01 |
|
|
친구
|
역쉬 돋보이는 유오성의 카리스마...
|
    |
신의 아들
|
01-04-01 |
|
|
친구
|
사나이의 가슴을적시는 최고의 영화다!!
|
     |
준석
|
01-04-0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