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진짜로 멌있는영화~~ 준석이가 시키드나~~!동건짱~!
|
     |
아코디언
|
01-04-01 |
|
|
친구
|
난 오성이형의 씨다바리다!
|
     |
영시기
|
01-04-01 |
|
|
친구
|
친구.......................................글쎄 유오성같은친구하나 만들면 인생 진짜 잘산거다
|
    |
영화광
|
01-04-01 |
|
|
친구
|
영화를 본 뒤,우린 술잔을 주고 받았다..
|
     |
이훈재
|
01-04-01 |
|
|
친구
|
장동건 그동안귀공자이미지에서 탈피한것같음
|
 |
정우성
|
01-04-01 |
|
|
친구
|
정말 좋은영화 인것같아요.화이팅!!!
|
 |
전 창 미
|
01-04-01 |
|
|
친구
|
느와르의 경지에는 훨씬 못미치는 깡패성장영화
|
  |
hiron24
|
01-04-01 |
|
|
친구
|
klfdsjkalfsjdklfsdjklfsdjfklsdjfskljfsdklfjsdklfsjdklfjsdlk;fjsdkl;fjdsklfjdsklfdsjfklsdjfklsdjfskld
|
    |
jfaskldfjdas
|
01-04-01 |
|
|
친구
|
씨발 욕 나오게 재밌다.
|
     |
왕따
|
01-04-01 |
|
|
친구
|
기대 이하.
|
  |
매냐
|
01-04-01 |
|
|
친구
|
건달은 쪽팔리면 않됀다!유오성의 멋진 연기가 영화를 한껏 더 빛나게한다.
|
     |
jlmmy
|
01-04-01 |
|
|
친구
|
"뭐가 미안하노..우린 친구 아이가!" 보고 술먹었습니다..
|
    |
ssina0
|
01-04-01 |
|
|
친구
|
정말 애절했다,이래서 한국영화 본다
|
    |
광개토대왕
|
01-04-01 |
|
|
친구
|
역쉬...사랑보단..우정이다...그치친구야??? ㅡ.ㅡ;;;
|
   |
띵구의띵구
|
01-04-01 |
|
|
친구
|
나의이야구..
|
 |
야마
|
01-04-0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