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태양은 없다' 이후의 최고의 영화 '친구'
|
     |
귀공자
|
01-04-01 |
|
|
친구
|
쫌있다가 보러간다
|
    |
메롱
|
01-04-01 |
|
|
친구
|
비트에서의 진정한 친구 유오성 친구에서 진짜 친구 유오성
|
     |
김현
|
01-04-01 |
|
|
친구
|
리차드박의 어린시절을 대변해주는 영화.
|
 |
리차드박
|
01-04-01 |
|
|
친구
|
정말 눈물나게 감동, 잼있는 영화입니다~`
|
     |
창환
|
01-04-01 |
|
|
친구
|
친구~~니만 친구있나? 친구 좋취~~~
|
 |
쫑구~~
|
01-04-01 |
|
|
친구
|
진정한친구란 무엇인가에 말해준다~~~~~
|
     |
엄석대
|
01-04-01 |
|
|
친구
|
"친구"라는 이름을 다시 새겨보게하는 영화..
|
     |
박선영
|
01-04-01 |
|
|
친구
|
불후의명작~~
|
     |
왕가위
|
01-04-01 |
|
|
친구
|
가까이 두고 오래사귄 벗....삶에 있어 꼭 있어야 할 것.....
|
    |
mkm56
|
01-04-01 |
|
|
친구
|
초반부는 정말 재밌지만 중반부부터 힘이 딸리는 듯..지루했다.다만유오성과장동건의연기는인상적!
|
   |
노조미
|
01-04-01 |
|
|
친구
|
흠....좋은 영화쥐`^^*~
|
     |
동건친구
|
01-04-01 |
|
|
친구
|
우리 삼촌영화라서가 아니라도 정말 뜰것 같은 영화다.
|
     |
삼촌조카
|
01-04-01 |
|
|
친구
|
동건연기만늘었네,역시유오성,마케팅이승리
|
  |
hippo
|
01-04-01 |
|
|
친구
|
ost로 다시들으니 장면장면이 생각난다...그만큼 인상적이었다는말...좋은영화다...
|
     |
부산사나이
|
01-04-0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