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보고나면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가 생각난다....남자인 내가 봤지만..대사중에 민망한 대사가 꽤 있었다...
|
  |
갓 대학생..
|
01-04-01 |
|
|
친구
|
역시 유오성은 실력파배우다..*^^* 정말 멋진영화~!!
|
     |
김가혜
|
01-04-01 |
|
|
친구
|
내는... 내는 먼데??~ 내는 씨다발인가? <정말 멋진 영화>굿~!
|
     |
한동수
|
01-04-01 |
|
|
친구
|
유오성연기력에 난 너무놀랐다...내용도 그리나쁘진않았다...친구에대해서 한번더 생각하게해주었다...
|
     |
좋았다
|
01-04-01 |
|
|
친구
|
생각보다 재미없었습니다..글쎄요..감동?잘 모르겠는데..40대이상은 향수를 좀 느낄지 모르겠지만..
|
  |
홍보만믿구
|
01-04-01 |
|
|
친구
|
유오성...이제 그가 한국영화를 대표하게 될것이야.나의 관심법이 그렇게말하는구만.
|
     |
궁예 스바
|
01-04-01 |
|
|
친구
|
친구들의 진정한 우정을 느낄 수 있다.
|
     |
싸나이..
|
01-04-01 |
|
|
친구
|
힝..난.. 나이가 안되서 쫓겨나쏘,,,,나!! 중3~~!!난 15센줄 알안는데.
|
 |
정화
|
01-04-01 |
|
|
친구
|
사나이라면한번 볼만한 영화입니다.
|
    |
18세
|
01-04-01 |
|
|
친구
|
재밌는데..기록갱신은 어려울듯..남자들만을 위한 영화!!
|
     |
오데쓰
|
01-04-01 |
|
|
친구
|
나도 꼭 봐야지 미경이하고....
|
     |
거순이
|
01-04-01 |
|
|
친구
|
친구란 무엇인가를 다시 생각하게하는 멋진영화다 우정이란게...여운
|
     |
서문 웅
|
01-04-01 |
|
|
친구
|
이걸 보고 감동을 느낀다고???????
|
 |
ㅋㅋㅋㅋㅋ
|
01-03-31 |
|
|
친구
|
감동적인 사내들의 극한리얼리티를 최대한살린 수작중 수작
|
     |
울트라로이
|
01-03-31 |
|
|
친구
|
우리 지난날의 블루스..식상한 소재지만 늘 새로운 우리 지난날
|
     |
나타남
|
01-03-3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