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한마디로 굳~~~~~~~~~~
|
     |
경주머스마
|
01-04-01 |
|
|
친구
|
준석(유오성)과 동수(장동건)의연기가 관객을 압도한다.
|
     |
강카리스마
|
01-04-01 |
|
|
친구
|
친할 친, 오랠 구! 그 뜻만큼이나 우리의 마음속을 깊이 파고드는 영화!
|
    |
병후니
|
01-04-01 |
|
|
친구
|
이 영화는 아주 잼있을 검니다.. 꼭 빌려보거나 극장가서 봅시다...
|
     |
이주원
|
01-04-01 |
|
|
친구
|
동수가 수 없이 배를 칼로 찔리면서 “많이 묵었다 아이가 …고마해라 ”하는 장면이 인상적이었습니다
|
    |
영화본넘
|
01-04-01 |
|
|
친구
|
친구의 우정은 단 하나.....믿음!!
|
     |
홍석성
|
01-04-01 |
|
|
친구
|
요즘영화는 보고나면 그뿐인데 보고나서도 장면장면생각나는영화
|
     |
어제본이
|
01-04-01 |
|
|
친구
|
친구에 대해 생각하게 한 감동적인 영화... 배우들 연기 짱!!!
|
     |
부산가쑤나~
|
01-04-01 |
|
|
친구
|
감동은 없다 ..잔인함만 있을뿐..
|
   |
친구본넘
|
01-04-01 |
|
|
친구
|
연기가 죽이지만.....지난깡패영화를 그대로 답습한 영화....
|
    |
무기
|
01-04-01 |
|
|
친구
|
광고비하난 끝내주게 들었겠군.... 쳇~
|
 |
...
|
01-04-01 |
|
|
친구
|
진짜 잼있다..
|
     |
동건이동생
|
01-04-01 |
|
|
친구
|
기대된다.. 짜증나는 선물과 붙어서, 맘이 편하시겠어~
|
     |
칭구
|
01-04-01 |
|
|
친구
|
친구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보는 기회가 되었던 감동적인 영화였어여^^
|
    |
꿈나라
|
01-04-01 |
|
|
친구
|
별루다
|
 |
뭐
|
01-04-0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