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7000원이 너무 싸게느겨지는 영화,,,장동건의 연기 변신정말 놀랍다
|
     |
killer246
|
01-04-02 |
|
|
친구
|
친구야~ 이 영화 참말로 직인데이~
|
     |
정영기
|
01-04-02 |
|
|
친구
|
잔말이 많다!! 보구 말해라~~~^^
|
     |
영지
|
01-04-02 |
|
|
친구
|
씁씁한 여운이 깊다..친구의 존재를 되새김 해본다..
|
     |
그리운친구들
|
01-04-02 |
|
|
친구
|
삶이란.. 친구란.. 무언가를 느끼게 하는 너무나 멋진 영화....
|
     |
영화사랑
|
01-04-02 |
|
|
친구
|
어이없다..이게다머야
|
 |
ㅇㅇ
|
01-04-02 |
|
|
친구
|
너무 재밌음
|
     |
이씨
|
01-04-02 |
|
|
친구
|
진짜 의리 있는 개성파 "친구의 친구다"
|
     |
서 숭욱
|
01-04-02 |
|
|
친구
|
이 영화는 마약이다. 보고 또 보고 싶다 (3번째)
|
     |
뽕쟁이
|
01-04-02 |
|
|
친구
|
그 진하고 진한 페이소스에... 그만 울어버렸다.
|
     |
빨간 비스켓
|
01-04-02 |
|
|
친구
|
왜 별이 다섯개뿐이지..이영화는 별 일곱은 되어야해..
|
     |
kdx12
|
01-04-02 |
|
|
친구
|
공주들은나와라
|
     |
오공주
|
01-04-02 |
|
|
친구
|
유오성..개성파,연기파 배우에서 탑스타,탑배우로 발돋음하다..올해는 유오성의 해가 될듯..
|
     |
오성만세
|
01-04-02 |
|
|
친구
|
봐봐...장난아냐..스타일나온다..
|
     |
잘생긴영지니
|
01-04-02 |
|
|
친구
|
내가본 최고의 스크린이다.... 너무 멋있다... 감독짱!
|
     |
하하맨
|
01-04-0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