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진짜 재밌네여^^ 꼭 보세여~~~이런 친구가 진짜 있을지....
|
     |
gotets
|
01-04-02 |
|
|
친구
|
친구, 친구, 친구...
|
     |
장환희
|
01-04-02 |
|
|
친구
|
우리 고등학생들 한번 또 난리 날것 같은 예감..
|
   |
PK0200
|
01-04-02 |
|
|
친구
|
유오성을 재평가하게 되는 영화
|
     |
어느 관객
|
01-04-02 |
|
|
친구
|
씨발 진짜로 죽이는영화 "친구야 나지금 떨고있니"
|
     |
색골
|
01-04-02 |
|
|
친구
|
best
|
     |
onlyyou
|
01-04-02 |
|
|
친구
|
이성보단 친구와 함께 보면 감동이 두배.....
|
    |
위기
|
01-04-02 |
|
|
친구
|
연기 쥑이고 내용 잼있고 화질도 짱. 특히 386들 꼭보시라!
|
     |
64년생
|
01-04-02 |
|
|
친구
|
80년대 학창시절 아련한 기억이 떠오른다
|
     |
잼있다
|
01-04-02 |
|
|
친구
|
우정이란 무엇인가 깊이 생각하게하는 영화였다.
|
     |
hahama222
|
01-04-02 |
|
|
친구
|
난 두번봤다 씨바,안본넘들은 세상 잼없게 산 넘들 이것지뭐
|
     |
내라카이
|
01-04-02 |
|
|
친구
|
한번 봐서는 이해가 잘 안됨. 한번 더 본다면.. 암튼 감동적임
|
     |
나
|
01-04-02 |
|
|
친구
|
난아직 친구안봤는데...재밌어여? 전 장동건볼려고 친구보려구해여
|
    |
조혜선
|
01-04-02 |
|
|
친구
|
유오성의 연기가 일품인 남우주연상이 기대되는 영화
|
     |
최재운
|
01-04-02 |
|
|
친구
|
친구란????잼있게 봤어요.조금 아쉬운점은 영상미가 어디서본듯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
    |
하하--음~~
|
01-04-0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