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잼있기는 했는데..사투리 못알아 듣겠더만..
|
    |
잼있어
|
01-04-02 |
|
|
친구
|
별루재미없었다... 돈아까워.. 딴거 볼껄.. 우띠~~!! 보다가 중간에 졸려서 혼났네~
|
 |
안갈켜줘
|
01-04-02 |
|
|
친구
|
이영화보구실망하는사람은영화영자도모르는넘!!
|
     |
동건짱
|
01-04-02 |
|
|
친구
|
살인하는 방법을 설명과 그림을 곁들이며 자세히 설명해주었다
|
   |
살인마
|
01-04-02 |
|
|
친구
|
솔직히 가슴을 칠만한 감동은 아니고, 평작 수준.
|
 |
mine
|
01-04-02 |
|
|
친구
|
머 때메 그라는데? ... 친구아이가...
|
     |
누들스
|
01-04-02 |
|
|
친구
|
가슴으로 보는 여화,,최고다.
|
     |
친구3
|
01-04-02 |
|
|
친구
|
눈이 아닌 가슴으로 봤다면 다 이해 했을텐데...
|
     |
친구4
|
01-04-02 |
|
|
친구
|
조금은 약했구, 사투리를 못알아듣겠구,잔인하다..
|
    |
레이니
|
01-04-02 |
|
|
친구
|
충격적이었다아~~~~~잼있는 영화
|
     |
추천
|
01-04-02 |
|
|
친구
|
...
|
     |
..0.00
|
01-04-02 |
|
|
친구
|
마지막부분..상택과 준석이의 교도소 면회장면 정말.. 좋았아요..
|
     |
silver0531
|
01-04-02 |
|
|
친구
|
사투리 번역 필요...잔인해서 가슴 떨림...
|
  |
글쎄
|
01-04-02 |
|
|
친구
|
보고나서는 좀 허무혔는데.. 자꾸 생각이 나네요..
|
     |
조금 아쉬워
|
01-04-02 |
|
|
친구
|
이정도면 잼있지 않나? 이 이상 뭘바라는거지? 말을해봐!
|
    |
DVD 맨
|
01-04-0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