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캐릭터는성공이지만 시나리오와감동부여느미흡
|
   |
지나가다
|
01-04-03 |
|
|
친구
|
연기 쥑이고 내용 잼있고 화질 뻑간다 아이가? 386건달들 꼭오거래이. 양아치와 날라린 옴 쥑인다.
|
     |
건들맨
|
01-04-03 |
|
|
친구
|
친구.....(親久)웃고 울리는 영화였다..ㅜ.ㅜ
|
     |
>.< &ㅜ.ㅜ
|
01-04-03 |
|
|
친구
|
장동건 정말루 넘X2 멋지다!! 싸랑해여^^
|
     |
dlQnsl~~**
|
01-04-03 |
|
|
친구
|
유오성 정말 그런 인간아닐까??!!!연기 넘 잘했다^^*유오성 짱!!!!
|
    |
관객
|
01-04-03 |
|
|
친구
|
졸라멋지다,비트보다잼있다,유오성의한마디"건달은쪽팔리면 안되거든"
|
     |
카리스마
|
01-04-03 |
|
|
친구
|
요즘 우리나라 영화 정말 잘 만드네요.. 정말 잼있습니다..
|
     |
godway
|
01-04-03 |
|
|
친구
|
벌써부터 유오성의 다음 영화가 기대 된다.
|
     |
친구찾기
|
01-04-03 |
|
|
친구
|
언젠가 만나겠지♪♪이영화를 보고 이가사가 ...
|
     |
멋진친구
|
01-04-03 |
|
|
친구
|
유오성의 연기!! 정말 놀랍더군요. 왜 18세 이상 관람인지도 알겠구요...
|
     |
볼따구
|
01-04-03 |
|
|
친구
|
잔인할때도 있지만 웃길때도 있는.........감동적인 영화
|
     |
술취한호랑이
|
01-04-03 |
|
|
친구
|
내 옆에있는 친구가 새롭게 느껴지는 영화에여..
|
     |
터걸
|
01-04-02 |
|
|
친구
|
여기 있는 사람들 말 믿지마세요 제가 평하건데...65점주면 많이 준 영화 입니다
|
   |
강가딘
|
01-04-02 |
|
|
친구
|
진정한 친구 다른말은 필요가 없다.
|
     |
메니아
|
01-04-02 |
|
|
친구
|
방금 보구 왔는데 정말 짱이군여! 한국영화 만세!!
|
     |
봄의동경
|
01-04-0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