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좀 잔인하긴 하지만 잔잔한 감동과 웃음을 주는 괜찮은 영화!
|
    |
순딩이
|
01-04-05 |
|
|
친구
|
이게만약18급이아니었다면......휴~~~또기록이깨지는데
|
     |
???
|
01-04-05 |
|
|
친구
|
유호성의 연기는 벌써부터 인정되었지만 이번의 핫이슈는 장동건의 완숙함과 물오를때로 오른 연기력이다.
|
    |
psu
|
01-04-05 |
|
|
친구
|
잼없더 잼없더 잼없더
|
 |
뭘봐
|
01-04-05 |
|
|
친구
|
유오성 역시 연기 잘한다... 근데 솔직히 영화수준은... 영~~~
|
  |
이건...
|
01-04-05 |
|
|
친구
|
역시 죽이는영화.유오성과장동건 연기죽이네.^^*
|
     |
친구짱캡
|
01-04-05 |
|
|
친구
|
말하려는 메세지를 지나치게 왜곡시키고 있다..결코 잘된영화가 아니다.
|
 |
실패작
|
01-04-05 |
|
|
친구
|
방화의잇점을살린386엔추억을n세대겐친구를재검하는걸작
|
     |
親久
|
01-04-05 |
|
|
친구
|
장동건과 유오성이라는 배우의 연기만을 본다면 좋다.
|
   |
바올렛
|
01-04-05 |
|
|
친구
|
역쉬 유오성이 짱이다^^
|
     |
클루니싸모
|
01-04-05 |
|
|
친구
|
사투리가좀많이나와서이해하기힘든부분은있었지만..영화 통 이다!!
|
     |
통
|
01-04-05 |
|
|
친구
|
영화관에 남자관객들로 미어터지고 시야 가려서 죽는줄 아라떠염~ 그래도 영화 짱이라 후회업떠여~
|
     |
aeris
|
01-04-05 |
|
|
친구
|
재밌는데, 점수 적게 주는 사람들은.. 왜...
|
     |
..
|
01-04-05 |
|
|
친구
|
글쎄. 난 좋았다.
|
     |
푸.
|
01-04-05 |
|
|
친구
|
후회 없는 영화이다 !!점 잔인 하기는 했지만 보고나서 다시한번 보고싶은 영화이당!!
|
     |
친구 대박
|
01-04-0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