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월ㆍE
|
와우~ 대단한 애니.. 그리고 정말 사랑스러운 로봇 월E..
|
     |
jack22xx
|
10-02-12 |
|
|
월ㆍE
|
최고입니다.. 섬세한 표정변화.!
|
     |
zenopeace
|
10-01-28 |
|
|
월ㆍE
|
,이거 쵝오인데요~ㅎㅎ 기분 상큼 발랄해짐..ㅋㅋ
|
     |
nexmack
|
09-12-21 |
|
|
월ㆍE
|
재미있음...ㅎ 기엽구...ㅎ 최고!!!
|
     |
wonyj1
|
09-12-01 |
|
|
월ㆍE
|
애니메이션중 최고
|
     |
no12lee0423
|
09-10-31 |
|
|
월ㆍE
|
재밌음
|
    |
codger
|
09-10-27 |
|
|
월ㆍE
|
기계+가 감정을 이끈다
|
     |
suppo
|
09-09-14 |
|
|
월ㆍE
|
말은 안통하지만 지구촌 누구나 공감하는 내용...
|
    |
csa706
|
09-09-11 |
|
|
월ㆍE
|
사랑해..월e
|
     |
uuiihh
|
09-08-28 |
|
|
월ㆍE
|
가끔은 이런게 좋다
|
    |
ick99
|
09-08-28 |
|
|
월ㆍE
|
보는 내내 눈물나고 웃음나요
|
     |
ew425
|
09-08-27 |
|
|
월ㆍE
|
귀엽고 재밌고 순수한 완성도 높은 작품
|
     |
toy9473
|
09-08-11 |
|
|
월ㆍE
|
귀여운 킬링타임
|
    |
hk95hk
|
09-08-10 |
|
|
월ㆍE
|
굉장히 기대를 하고 봤는데 역시나 기대 이상이었다.
|
     |
dlzb2
|
09-08-03 |
|
|
월ㆍE
|
바퀴벌레의 생명력 ㅋㅋ 그리고 이바 너무 도도하게 웃긴다 ㅋㅋ
|
     |
ehddl
|
09-07-19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