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월ㆍE
|
상상력과 표현력은 이미 정평이 난 픽사! 월E의 소심하지만 순수한 로맨스는 최고였다.
|
     |
ffoy
|
09-01-18 |
|
|
월ㆍE
|
로봇에게도 배워야 하는 인간들
|
     |
drjed
|
09-01-18 |
|
|
월ㆍE
|
너무 귀엽다..저런 로봇하나가져스면...
|
     |
moll1004
|
09-01-10 |
|
|
월ㆍE
|
월E의 똘망똘망한 눈ㅋㅋㅋㅋㅋㅋㅋㅋ단순한 재미가아닌 교훈이 담긴 애니메이션
|
     |
jikimie
|
09-01-10 |
|
|
월ㆍE
|
인간들에게 독침을 놓은 애니메이션
|
     |
gg330
|
09-01-07 |
|
|
월ㆍE
|
무성영화를 보는듯하면서도 감동과 재미가 느껴지는 애니..인간보다 더 인간같은 월E
|
     |
joe1017
|
09-01-06 |
|
|
월ㆍE
|
대사가 없어도 충분히 사랑스러울 수 있는 캐릭터. 몇백년만에 본 다른존재가 너무 소중했던거지 꼬시기는.
|
     |
kjnz9h
|
09-01-06 |
|
|
월ㆍE
|
구성, 연출은 어느 애니보다 뛰어나지만 이브를 꼬시려 무작정 달라붙는 월.E보며 약간 짜증났다
|
   |
karl4321
|
08-12-28 |
|
|
월ㆍE
|
가장 훌륭한 애니메이션!!!!
|
     |
enemy0319
|
08-12-26 |
|
|
월ㆍE
|
케릭터들이 재미나게 만들어졌다는거 말고는..
|
   |
exorcism
|
08-12-25 |
|
|
월ㆍE
|
이리도 사랑스럽고 깊이 있는 애니매이션이...!!!
|
     |
june0110
|
08-12-22 |
|
|
월ㆍE
|
인간이야기보다 더 따뜻한 감성으로...
|
     |
nilikili
|
08-12-22 |
|
|
월ㆍE
|
로봇의 렌즈가 이토록 아름다울 수 있다니!!
|
     |
keiem
|
08-12-13 |
|
|
월ㆍE
|
몇번을 봤는지 모르겠다. 최고다!!!
|
     |
j60073
|
08-12-06 |
|
|
월ㆍE
|
우주를 가로지르는 감동의 향연. 내가 본 가장 아름다운 로맨스.
|
     |
dillita
|
08-12-0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