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월ㆍE
|
아우 진짜 귀염... 그러나 미래는 두렵다. 그래도 희망은 있다
|
     |
choddar
|
08-10-28 |
|
|
월ㆍE
|
'워~얼~E' 이름 소개할때마다 웃겼던 월E. 귀엽다~
|
    |
myanne
|
08-10-28 |
|
|
월ㆍE
|
아오 귀여워. 하지만 다른 작품에 비해 상상력 부족.
|
    |
ffam
|
08-10-28 |
|
|
월ㆍE
|
귀여운 월이...^^
|
     |
rldud09
|
08-10-28 |
|
|
월ㆍE
|
픽사의 최고의 애니
|
     |
diaron
|
08-10-28 |
|
|
월ㆍE
|
최고! 그 이상
|
     |
khgospyd
|
08-10-28 |
|
|
월ㆍE
|
픽사에 만든 또 하나의 따뜻한 감동이 될꺼같아요.월•E의 표정이 참 착해보여요.
|
    |
mcmint
|
08-10-27 |
|
|
월ㆍE
|
첨엔 뭘 얘기하려는건가 생각되었지만 보면볼수록 생각하게 만드는 애니였다.. 생각외로 잼있었던 영화
|
    |
qnffnjsh
|
08-10-27 |
|
|
월ㆍE
|
깜찍하고 귀여워요. 위트 짱~
|
    |
smilenow
|
08-10-27 |
|
|
월ㆍE
|
처음에는 모지? 이러고 봤는데~ 보다보니..너무너무 재미있다..
|
     |
mijn4860
|
08-10-27 |
|
|
월ㆍE
|
모~ 가 너무 좋아요~
|
     |
bulea
|
08-10-27 |
|
|
월ㆍE
|
너무 귀여운 영화.ㅋ끝나고 나서 나도 모르게 이~바<혀굴려서>를 하게된다는.ㅋ
|
    |
u7412369
|
08-10-27 |
|
|
월ㆍE
|
그냥 최고!
|
     |
madhy
|
08-10-27 |
|
|
월ㆍE
|
감동적이고 귀엽고~ 너무 재밌어서 3번 봤어요ㅋㅋ
|
     |
h0719
|
08-10-26 |
|
|
월ㆍE
|
잔잔하고 따뜻한 영화 ~
|
    |
cutealswl
|
08-10-2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