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월ㆍE
|
로봇이 귀여울 수도 있구나~귀여운 WALL.E
|
     |
ys85
|
08-11-29 |
|
|
월ㆍE
|
평점주고 싶은 에니메이션.. 얘들이보는 만화로 생각하지마세요.. 재밌음
|
     |
kyuse0025
|
08-11-29 |
|
|
월ㆍE
|
영상미가 뛰어난 애니메이션
|
    |
aadd77
|
08-11-27 |
|
|
월ㆍE
|
잘 만들었다.
|
    |
dauphin3
|
08-11-21 |
|
|
월ㆍE
|
귀엽고 스토리도 괜찮고 나름 잼있게 봄
|
     |
yuhj35
|
08-11-05 |
|
|
월ㆍE
|
너무 귀여운 청소기.! 직업의식까지 투철한.!ㅋ
|
     |
sprnfl
|
08-11-05 |
|
|
월ㆍE
|
월e의 이바를 바라보는 시선..넘 인간적이야~ 부러워이바
|
     |
wittgenst
|
08-11-04 |
|
|
월ㆍE
|
흐흐흐흐 너무 귀여워- 월 이~~~ ))ㅑ 너무 귀여웡 ㅠㅠ
|
     |
novapeace
|
08-11-04 |
|
|
월ㆍE
|
음.....저는 생각보다 별로......감동은 약간있나?
|
   |
swim50
|
08-11-04 |
|
|
월ㆍE
|
너무너무 귀여운 월e~실제로 있으면 꼭 만나고싶다~>ㅂ<♡
|
     |
oipunk82
|
08-11-04 |
|
|
월ㆍE
|
영화보고 펑펑 울었는데;;;
|
     |
clamfree
|
08-11-04 |
|
|
월ㆍE
|
정말로 재미있어요~~실제로도 감동적인 영화
|
    |
goodbyp
|
08-11-04 |
|
|
월ㆍE
|
좀 심심하지만...메마른 땅에서 가장 목마른 건 '정'이다!
|
    |
nabebop
|
08-11-04 |
|
|
월ㆍE
|
역시나...
|
    |
bsia5917da
|
08-11-04 |
|
|
월ㆍE
|
정말정말 강추! 너무 잼있고 상큼하고 좋아요~
|
     |
gusaud99
|
08-11-0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