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월ㆍE
|
역시 재미있는 애니
|
    |
jrupina
|
08-10-31 |
|
|
월ㆍE
|
가슴 따뜻해지는 귀여운 영화~
|
    |
4h444
|
08-10-31 |
|
|
월ㆍE
|
다크나이트 때문에 빛을 못본 우리의 월E 하지만..
|
    |
kinosms
|
08-10-31 |
|
|
월ㆍE
|
오랜만에 잔잔하고 평안한 영화를 본듯........
|
    |
junni1004
|
08-10-31 |
|
|
월ㆍE
|
약간 지루
|
   |
sadsnar
|
08-10-31 |
|
|
월ㆍE
|
생각외로 재미는 없었어여
|
    |
kurapika7
|
08-10-30 |
|
|
월ㆍE
|
이심전심? 계몽적인 영화.
|
    |
jeday
|
08-10-30 |
|
|
월ㆍE
|
그냥 좋다. 나는 이런 영화가.
|
     |
denacria
|
08-10-30 |
|
|
월ㆍE
|
역시 픽사!!
|
    |
ksman1
|
08-10-30 |
|
|
월ㆍE
|
내 다음세대가보도 꼭 보여주고싶고 내가정말사랑하게된애니메이션
|
     |
kej04222
|
08-10-30 |
|
|
월ㆍE
|
^^감동 죽여줍니다 다시봐도 재밌네요
|
     |
min2442
|
08-10-30 |
|
|
월ㆍE
|
소리없이 강한 영화...
|
     |
kuniya
|
08-10-29 |
|
|
월ㆍE
|
월~~~~~~~~E..행복해져서 다행이당~
|
     |
july
|
08-10-29 |
|
|
월ㆍE
|
감동과 재미가 있었던 작품.
|
     |
killer8919
|
08-10-29 |
|
|
월ㆍE
|
기계에게 머리를 숙이다, 감동해서
|
    |
tekinasi
|
08-10-28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