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월ㆍE
|
대사가 없는거에 비해서 영화가 너무 길어 많이 지루하네요..
|
   |
nina00
|
08-09-16 |
|
|
월ㆍE
|
재미있어요~
|
    |
shimjinah0
|
08-09-16 |
|
|
월ㆍE
|
유쾌하게 볼수 있었던 그리고 순진무구 귀여운 월E로 동심의 마음으로 컴백
|
     |
hierry
|
08-09-16 |
|
|
월ㆍE
|
무생물인 로봇이 주인공이지만 환경오염에 대한 문제와 과학발달에 대한 비판을 담은 명작
|
     |
dirandu
|
08-09-16 |
|
|
월ㆍE
|
뻔한 스토리 뻔한감동..
|
   |
diva1225
|
08-09-15 |
|
|
월ㆍE
|
오랜만에 픽사에서 제대로된 영화가 나온 듯 한 느낌
|
     |
shinhwa1877
|
08-09-15 |
|
|
월ㆍE
|
픽사의 진화는 도대체 어디까지일까... 너무나 따뜻하고 위대한 영화
|
     |
hydealive
|
08-09-15 |
|
|
월ㆍE
|
처음엔 대사가 없어서 이건뭐야 햇지만 감동이 있음
|
     |
sh5531
|
08-09-15 |
|
|
월ㆍE
|
오~감동넘치는 영화!!진짜..재밌게봣는데..또보고싶다!
|
     |
neveri2727
|
08-09-15 |
|
|
월ㆍE
|
아이들도..어른들도...웃음꽃 핀 영화
|
    |
mainmap
|
08-09-15 |
|
|
월ㆍE
|
단숨에 픽사 애니메이션 상위권으로 등극
|
     |
gear111
|
08-09-14 |
|
|
월ㆍE
|
정말 픽사다운 영화 월-e의 매력에서 헤어나오질 못하겠다 벌써 픽사의 다음작품이 기다려진다
|
     |
dizzyeun1
|
08-09-14 |
|
|
월ㆍE
|
기분좋아지는,자막부담없는..,바디랭귀지와 상상력 그리고 그래픽으로 얻는 재미있는 영화 ㅋ
|
     |
hanjin018
|
08-09-14 |
|
|
월ㆍE
|
개인적으로 기대 많이했는데~~ 지루했어요 개인적으로
|
  |
nanyoungv
|
08-09-14 |
|
|
월ㆍE
|
대사는 없지만 많은 의미를 남긴영화. 미래에대한 다이어트에 대한 생각을 간절히 하게 한다.
|
     |
baadaa
|
08-09-1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