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월ㆍE
|
재밌었다. 영화제목만 보고는 기대안했는데 생각외로 재밌다.
|
     |
midorysr
|
08-09-14 |
|
|
월ㆍE
|
기계지만.. 감정이 있어요!! 너무 사랑스러워~~
|
    |
banana7707
|
08-09-14 |
|
|
월ㆍE
|
오락을 넘는 예술... 아이들을 위한 영화가 아닙니다 .!!
|
    |
koreajun
|
08-09-13 |
|
|
월ㆍE
|
픽사 대단하다 최고다 애니메이션 역사상 최고에 스토리텔링을 가지고 있다!
|
   |
soon9420
|
08-09-13 |
|
|
월ㆍE
|
tv판 로봇을 다시한번 보는 기쁨이 더 크다.
|
    |
soon120
|
08-09-13 |
|
|
월ㆍE
|
앤드류 스탠튼 + 픽사...할말이 없다.. 최고다.
|
     |
xericsky
|
08-09-13 |
|
|
월ㆍE
|
아이디어 빛나는 영화
|
     |
eternalcji
|
08-09-12 |
|
|
월ㆍE
|
역시 픽사 애니메이션!! 사랑스럽고 감동적이다
|
     |
cometeyang
|
08-09-12 |
|
|
월ㆍE
|
온가족이 볼수있는 가족영화라는것뿐 ...
|
   |
hipabi
|
08-09-12 |
|
|
월ㆍE
|
월이와 이브의 사랑 넘 좋아용 ㅋ
|
    |
hoyahaha
|
08-09-12 |
|
|
월ㆍE
|
너무너무 잼있는 영화!! 역시 픽사랍니다.. 스토리도 감동적이고!!
|
     |
jetty98
|
08-09-12 |
|
|
월ㆍE
|
러브와 월이와의 사랑이 너무 순수하고 감동적이네요^^
|
    |
97rice
|
08-09-12 |
|
|
월ㆍE
|
모든 가족들이 즐겁게 볼수있는영화 강추~^^
|
     |
ridith
|
08-09-12 |
|
|
월ㆍE
|
외국에서 봤을때 더욱 반가운 영화..ㅎㅎㅎ 최고최고 !
|
     |
prickly
|
08-09-12 |
|
|
월ㆍE
|
너무 귀여웡~~ ㅎㅎ
|
     |
xjjjx11
|
08-09-12 |
|
|
|
|
|